연극 ‘키사라기 미키짱’ 남동소래아트홀에서 공연
상태바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 남동소래아트홀에서 공연
  • 이상진 기자
  • 승인 2014.12.03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매율 1위, 대학로 최강 미스터리 코메디 연극, 공연료 50% 할인

 대학로에서 최고의 흥행돌풍을 기록했던 연극 '키사라기 미키짱'이 남동소래아트홀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2011년 6월 국내에서 초연 무대를 올리고 평단과 대중의 폭발적인 호응을 받아 관객들의 끝없는 찬사 속에 스테디셀러 연극으로 자리매김한 '키사라기 미키짱'은 더욱더 강력한 캐스팅과 탄탄한 무대구성으로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이달 20일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 공연된다.

 '키사라기 미키짱'은 예상 가능한 모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전혀 뜻밖의 전개를 이어가는 극적인 스토리텔링과 흠잡을 데 없는 극작술로 정평이 나 있는 일본 극작가 코사와 료타의 작품으로 제31회 일본 아카데미 우수작품상, 제50회 블루리본상 최우수 작품상, 제9회 전주 국제영화제 개봉 당시 전석 매진의 신화를 기록하는 등 연극과 영화에서 흥행성과 작품성을 골고루 갖춘 수작이다.

 연극은 일본 여자 아이돌 가수인 키사라기 미키의 1주년 추모식을 기념해 모인 삼촌팬들의 기상천외하고 구구 절절한 사연으로 가득한 이번 연극은 국내 최고의 연극 연출가 중 한명인 이해제 연출이 이끌고 영화와 연극에서 전방위 활동을 펼치고 있는 최강 코믹배우 사단이 출연한다.

 소래아트홀은 특별히 크리스마스를 맞아 열리는 이번공연을 남동구민(30%), 인천시민(20%), 3인이상 가족(40%), 수능이 끝난 수험생(50%), 대학생(40%), 직장인 연말 단체(50%)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료는 대학로 공연가 5만원의 절반인 2만5천원이며 13세이상 관람가능 하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남동소래아트홀 홈페이지(www.namdongarts.kr) 또는 전화(032-453-5710)로 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