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림도서관, 직장인을 위한 도서관 야간강좌 운영
상태바
송림도서관, 직장인을 위한 도서관 야간강좌 운영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4.08.2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동구 송림도서관은 ‘2014년 송림도서관 야간강좌’ 수강생을 오는 29일까지 모집한다.

 구에 따르면 이번 야간강좌는 지식의 나눔과 배움으로 독서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고 주민들에게 저녁 여가시간 활용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지역사회의 독서의식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9월 18일부터 10월 23일까지 5주동안 진행되는 이번 야간강좌는 매주 목요일(오후 7시~9시) 송림도서관 4층 다목적실에서, 시인이자 인문학자인 최복현 작가의 인문학 특강 ‘그리스 신화로 세상 읽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29일까지로 20명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송림도서관 6층 종합자료실 방문이나 홈페이지(http://songlimlib.icdonggu.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이번 강좌는 ▲인문학 공부법과 그리스 신화의 이해 ▲그리스 신화로 읽는 남자와 여자․지식과 지혜 ▲인류의 문명과 인간 삶의 발전 ▲사랑 그리고 영웅의 발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펼쳐져 직장인들의 자기계발과 인문학적 소양을 증진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구 관계자는 “세상을 읽고 해석할 수 있는 혜안을 가질 수 있는 유익한 강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전읽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강좌에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송림도서관(032-770-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