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3월1일자 정기인사 단행
상태바
인천시교육청, 3월1일자 정기인사 단행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0.02.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인천시교육청이 오는 3월1자 교육공무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10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교육전문직원 및 관리자 229명, 교사 3,561명으로 이번 인사는 유,초,중등 교장 승진 49명 등 총 284명이 승진 및 전직, 전보 임용됐다.

주요 인사로는 정책국장에 정의정 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에 한광희 시교육청 평생교육체육과장, 마을교육지원단장에 조선미 인천부광초교 교장, 정책기획과장에 신경순 인천남부교육지원청 초등교육과장, 민주시민교육과장에 이종원 시교육청 정책기획과장, 인천교육과학정보원장에 이하용 인천교육연수원 연수운영부장 등 전직 전보 발령했다.

시교육청은 이번 인사에서 현안별 학교 특성에 맞는 적임자 배치, 고교학점제와 일반고 100교 100색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학교 관리자와 교원배치 등을 고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본청 국장에 첫 여성이 임명됐으며 향후 추진할 인천형 직업교육체제 구축 등 인천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학교관리자, 교원 배치도 함께 고려돼 핵심정책의 안정적 추진이 기대된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지역의 특성을 잘 알고 청렴하고 풍부한 교육경험을 갖춘 인사로 인천교육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