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겨울 정기 문화공연 성료
상태바
인천공항, 겨울 정기 문화공연 성료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8.12.2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9~22일 4일 간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열린 문화예술 정기공연

지난 19일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그레이트홀에서 인천공항공사 정일영 사장(오른쪽)이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김창남 부회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인천국제공항공사>
[미디어인천신문 이경식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올해 마지막 문화예술 정기공연인 ‘Share Your Heart Concert’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간의 화려한 공연을 마치고 성황리에 폐막했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정기공연에는 JK 김동욱, 박기영, 민우혁, 크러쉬 등이 출연해 제2여객터미널 그레이트홀 무대에서 4일간 매일 다른 장르의 콘서트를 펼쳤다.

특히 이번 공연은 ‘동전모아 사랑나눔 기부 캠페인’과 연계행사로 연말을 맞아 여행객들이 공연을 즐기는 동시에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로 기획되었다.

인천공항공사는 공연 첫날인 19일에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대한적십자사에 5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이 달 1일부터 25일까지 공연장과 인천공항 곳곳에 설치한 모금함을 통해 성금을 모금했다.

해당 기부금은 장애아동과 의료취약계층의 재활치료를 지원하는 대한적십자사의 ‘Happy Move’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정일영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은 2019년에도 고품격 예술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세계 최고의 문화예술 공항으로 자리매김하고 이와 함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사업도 함께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