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광화문 연가’ 인천문화예술회관 공연
상태바
뮤지컬 ‘광화문 연가’ 인천문화예술회관 공연
  • 문종권 기자
  • 승인 2018.02.1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천종합예술회관>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뮤지컬 ‘광화문 연가’가 오는 23~25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그 막이 오른다.

광화문연가는 임종을 앞둔 주인공이 자신의 젊은 날을 회상하는 이야기로, 2017년 중년의 ‘명우’가 임종을 1분 앞두고 사경을 헤매는 중, 인연을 관장하는 신(神) 월하가 나타나, 명우와 함께 옛 기억 속으로 여행을 떠난다.

 고선웅 작가의 울림 있는 스토리와 대중적이면서도 세련된 이지나 연출의 하모니로 새롭게 탄생, 안재욱, 이건명, 이경준, 차지연, 허도영 등의 열연으로, 옛 추억속으로 관중을 안내한다.

1980~90년대를 배경으로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 등 그 시절 문화와 감성을 만끽할 수 있으며, 故이영훈 작곡가의 소녀, 옛사랑, 사랑이 지나가면, 가로수 그늘 아래서면, 깊은 밤을 날아서, 광화문 연가 등 명곡이 영혼을 두드린다.

 인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음악으로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을 불러내는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겨울바람에 차가워진 마음을 녹여줄 것”이라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매는 인천문화예술회관(☎032-420-2735) 홈페이지, 인터파크 등에서 하면 되며,VIP 14만 원, R석 12만 원, S석 9만 원, A석 7만 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