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벨기에 여행 브뤼헤
icon 브뤼헤 Bruges
icon 2017-02-19 00:45:24  |   icon 조회: 999
첨부이미지
벨기에 브뤼헤 여행
Bruges에 있는 동안 여행을했다.
나는 정말로 우리가 더 많이 가져 갔더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산책하기에 좋은 도시이지만, 도시의 표면 아래에서 느긋한 (그리고 약간 끈적 거리며) 산책을 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발견하지 못하는 숨겨진 비밀, 구석 및 틈새를 드러내는 여행을 좋아합니다.
여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브루지 (Bruges)에서 즐기는 최고의 투어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브루 지 워킹 투어 (Bruges Walking Tour)는 브루 지 (Bruges)에서 여행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새로운 여행자를 만나고 당신이 하루 종일 당신이 아닌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나는 여행하는 동안 투어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지식이 풍부하고 열광적인 지역입니다.
투어는 2008 년 영화 In Bruges의 촬영 장소를 방문하는데도 초점을 맞춥니다.
운하를 따라 부유하다.
브루지가 물에서 나는 것을 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너무 구루병을 타고 배를 타고 광대 한 운하 네트워크를 돌아 다니는 것입니다.
물은 거리에서 접근 할 수 없는 장소와 과거의 상징물로 흘러 가게되고, 그렇지 않으면 눈에 띄지 않게 될 마을의 가장 믿을 수 없는 장소와 가까워집니다.
운하 보트 투어를 시작할 수 있는 브뤼헤 주변에는 많은 장소가 있지만 가장 인기있는 명소 중 하나는 버크 스퀘어 바로 옆에 있습니다.
운하 투어는 브루 게 시티 카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말이 끄는 마차를 타십시오.
자갈길을 따라 걸쇠를 감을 때마다 브루 지 (Bruges)의 모든 단일 통행인의주의를 끕니다.
구시 가지 주변에서 말을 타고 마차 여행을 할 때 전체 동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좁은 길을 따라 가면서 네 다리가 달린 투어 가이드와 장엄한 광장을 지나면 끝까지 팁을 주어야합니다.
당근 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Grote Markt 주변뿐만 아니라 Begijnhof 주변으로 말들이 모여있어 잘되는 간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벨기에 맥주 투어
거의 모든 벨기에 수출품 중에서 가장 훌륭한 것은 틀림 없지만 맥주 투어를하지 않고도 브뤼헤를 방문 할 수는 없습니다.
선술집에서 술집으로 호핑하는 것이 한 가지이지만, De Halve Maan에서 양조장 견학을 시작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맥주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Brugse Zot의 브루어스 (Brewers)로,이 곳에서 본격적인 벨기에 맥주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여러 호스텔이 도시의 유명한 맥주 장소에서 펍과 바 크롤링을 실행하여 문화적으로나 재미있는 것으로 증명됩니다!
자전거로 둘러보기
브뤼헤는 자동차와 오토바이가 없으며 조용하고 자갈길이 깔려있어 자전거 타기에 좋은 도시입니다.
수많은 투어 회사가 브뤼헤 (Bruges) 주변의 가이드 자전거 타기를 제공하며 올드 타운과 그 밖의 모든 곳을 안내합니다.
투어가 끝나면 맥주 브래 서리에서 다과를 드실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빌릴 수 있으며, DIY 투어에서 특별한 제안을 발견했을 경우 직접 둘러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식이있는 가이드를 얻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더 싸다.
그리고 선술집이 당신의 눈을 잡을 때 정지에 더 많은 융통성이있다.
Choco-Story에서의 초콜릿 투어
벨기에 초콜렛의 천국 같은 매력에 탐닉하지 않고 브루 지스를 방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초코 스토리 (Choco-Story)는 벨기에 초콜렛의 유산에 전적으로 헌정 된 박물관으로 데모와 요리법을 포함하여 머무는 동안 즐길 수 있는 각 뭉크와 위기를 분석합니다.
방문 후에는 올드 초콜렛 하우스에 들러 가장 훌륭한 핫 초콜릿을 사주세요.
담보로의 강가 배양
구 시 가지에서 휴식을 취하고 브리 헤의 주변을 탐험하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마을과 인근 담 (Damme) 사이를 돌아 다니는 유람선 여행을하는 것입니다.
길을 따라 풍차와 예쁜 중세 건물을 지나갈 것이며, Damme 자체는 과거의 매력과 위엄의 또 다른 마을입니다. 기분이 좋으면 자전거 경로를 걸어서 브뤼헤로 돌아가 도보로 마을 외곽을 탐험 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공기 풍선 타기가 있는 조감도
나는 정말로 내가 더 조직되고, 열기구 타기를 미리 예약하기를 바란다.
브루 지스 (Bruges)와 완전히 다른 각도로 가려면 마을 위의 열기구에서 하늘을 날라야합니다.
위의 전망은 놀라 울 정도로 아름답게 보이며 완전히 다른 관점에서 도시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브리 헤스 (Bruges)의 첨탑과 뱀 운하 (snaking canal)의 좋은 기회입니다.
또는 그날 저녁에 당신이 먹고 싶은 식당을 골라 낼 수있는 기회!
브뤼헤에서 많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브루 게 시티 카드 (Brugge City Card)를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무료 보트 투어, 무료 시티 투어, 풍선 타기 뿐만 아니라 많은 박물관 및 기타 관광 명소로의 입장료를 제공합니다
가장 환상적인 미술 작품을 보고 나면 브루 게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문화적인 과다 복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는 경우, '책임있는'투어를하고 도시 양조장의 현지 장인 맥주를 맛 보거나 운하 보트 여행 중에 앉아서 감상을 즐기십시오.
어린이들도 시간의 고래를 꼭 맞을 것입니다.
주목해야 할 것은 초콜렛 박물관과 라이브 초콜릿 제작 세션입니다.
아래는 브리 헤에 있을 때 절대적으로 필요한 사이트입니다.
De Brugse Reien : 운하 시스템
중세의 고속도로를 따라 걸어보세요.
브루 지 (Bruges)의 진정한 성격의 틀에 박히지 않는 부분을 형성하는 아름다운 수로는 중세로 되돌아 갈 것입니다.
이 운하의 일부 벽은 이미 1128 년에 도시의 방위 사업의 일부분이었습니다.
보트 투어를 하면서 브뤼헤를 알게되었습니다.
선장이 도시의 역사를 안전하게 안내하면서 아름다운 가옥과 유적지 인 브루 게 (Bruges)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성모 교회
브루 지 스카이 라인의 하이라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우리 성모 교회는 115,5m 높이의 탑으로 브루 지언의 스카이 라인을 지배합니다.
이 타워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벽돌 건물입니다.
이 교회의 건축은 1225 년에 시작되었지만 타워의 마지막 부분은 15 세기에만 추가되었습니다.
교회 내에서는 그림과 조각뿐만 아니라 부르고뉴의 마리아와 찰스의 무덤 등 많은 예술 보물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볼만한 곳은 미켈란젤로의 동상입니다
미켈란젤로의 마돈나와 어린이
주인의 재능을 직접 경험하십시오.
미켈란젤로의 조각은 성모 교회 성찬 예배당에서 상설 전시됩니다.
아름다운 동상은 모국 인 이탈리아를 떠나는 그의 작품 중 첫 번째 작품입니다.
브루 제 상인 알렉산더 무스 크론 (Alexander Mouscron)은 피렌체에서 조각품을 산 후 1514 년 브뤼헤의 성모 교회 (Church of Our Lady of Bruges)에 기증했습니다.
1894 년 프랑스 점령 자에 의해 처음으로 도난 당했을 때까지 브루 게에 머물렀다.
1816 년 1 월 3 일, 나폴레옹의 패배 이후 조각품이 반환되었다.
그 이후로 그것은 똑같이 인상적인 성모 교회에 전시되었습니다.
이 페이지 아래쪽에있는 교회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브뤼헤의 시작
Beguines의 삶을 한눈에 플랜더스의 백작 부인에 의해 1245 년에 설립 된 이 주택 군은 과거를 뒤 흔드는 사람들입니다.
이 곳은 한 때 Beguine 운동의 멤버였다.
종교 생활을 소중하게 여기는 평신도 여성들도 해방되었습니다.
나중에 베네딕토 회 수도원이 이곳에 정착했습니다.
그 곳의 평온함과 아름다움은 키가 큰 포플러 나무와 해마다 봄 꽃으로 강조됩니다.
더 많은 정보와 영업 시간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Astridpark
브리 헤 중심부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십시오.
도시의 활력에서 벗어나고 싶습니까?
Astridpark의 녹색 경관에 아름다운 연못이있는 분수가 있습니다.
여름에는 독서를 따라 잡거나 거대한 체스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화창한 오후에 졸고 싶을지라도,이 일을 가장 잘하는 장식입니다.
공원의 중앙 조각은 1858 년에 지어진 화려한 키오스크입니다.
1995 년에만 원래의 색이 화가 Tulpinck의 오래된 스케치를 찾은 후 복원되었습니다.
이 공원은 일년 내내 많은 행사를위한 장소입니다.
8 월에는 무상 페스티벌`베 엔 워크 (Benenwerk) '에서 무용 춤이 시작되며 공원에서 무료 여름 축제'베마 베셰 (Vama Veche) '가 열립니다.
Rolweg과 그 역사적인 민속 도시의 가장 매력적인 작은 거리 중 하나.
그것과 나란히 있는 건물들은 수세기 동안 변하지 않았습니다.
Bruges는 9 세기에 덴마크의 바이킹 그룹이 설립했습니다.
'Bruges'라는 이름은 아마도 'Landing stage'또는 '계류 장소'를 의미하는 Old Norse 단어 Bryggja에서 온 것입니다.
9 세기 말, 플랜더스 최초의 철갑 (Baldwin the Iron Arm)은 도시를 요새화하여 역설적이게도 다른 레이킹 바이킹들로부터 보호했습니다.
브뤼헤는 항구로 발전하여 기원전 1050 년경까지 바다에서 직접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자연 수로는 위로 침묵했다,
그러나 Bruges는 Dwine와 Sluis 같이 outports를 통해 15 세기까지 Zwin 운하를 통해 바다에 연결해, 남아 있었다.
Bruges는 Ghent 및 Ypres와 함께 유럽의 주요 섬유 제조 및 무역 센터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1300 년 플랑드르 (Flanders)는 박람회 (King Fair) 필립 4 세 왕에 의해 프랑스에 합병되었습니다.
왕은 내년에 브뤼헤를 방문했다.
그의 아내 조안나 (Navarre)는 지역 주민들의 번영과 부유 한 복장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나는 여왕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나는 여기에 600 명의 라이벌이있다"고 말했다.
1302 년 필립 4 세는 플랑드르에 새로운 세금을 부과하고 심지어 뱀 피어의 가이 플랜더스의 두 아들을 인질로 데려갔습니다.
이로 인해 플랑드르 (Flanders)에서 엄청난 소요 사태가 발생했다.
1302 년 5 월 18 일 아침 브뤼헤 시민들은 플랑드르 어 문법 학자 (vide en vriend, "방패와 친구")의 발음으로 그들을 식별하면서 모든 프랑스 인을 살해했습니다.
그것을 발음하는데 어려움을 겪은 모든 사람이 사망했습니다.
학살은 "Brugse Metten"( "Bruges 'Morni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Philip the Fair는 화가 났던 10,000 명의 무장 한 기사들을 브루 지 시민들을 처벌하기 위해 화나게했지만, 그들은 1302 년 7 월 11 일 골든 스퍼스 전투에서 코르 트 지익 근처의 플란더스 길드원의 민병대에 의해 패배했다.
1300 년대에 브루 지스는 17 개 도시의 한자 동맹 본부가 되었다.
매우 국제적인 곳으로 이국적인 제품을 거의 찾을 수 있었고 도시의 거리에서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또는 스페인어를 구사할 수있었습니다.
브루 지 (Bruges)의 황금 시대는 15 세기에 부르고뉴 규칙에 따라 계속되었습니다. 도시는 Van Eyck 형제와 한스 Memling 같은 훌륭한 플랑드르 화가를 돋아났다.
1500 년경 브루 지스의 인구는 당시 런던 규모의 두 배인 200,000 명으로 급증했다.
지금은 그 크기의 두 배가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인쇄 된 영국 서적이 르네상스에 출판 된 것은 Bruges에 있습니다.
그러나 16 세기에 Zwin은 이제 완전히 사일로 해졌다.
그리고 한자 동맹 본부와 상인들이 앤트워프로 이주했다.
1584 년 네덜란드에서 분리되어 브루 게가 최종적으로 쇠퇴하게 되었습니다.
1600 년부터 Bruges는 (말장난없이) 역류가되었고 앞으로 3 세기 동안 그 길을 계속 유지해야 했습니다.
브루 게는 선사 시대의 해안 정착지 부상. 이 청동기 시대 철자 시대의 정착은 중세 도시 개발과 관련된이 없습니다.
브리 헤 지역의 보호를 위해 Julius Caesar가 기원전 1 년 동안 Menapii를 제압했습니다.
Pagus Flandrensis는 4 세기 경 Gallo-Romans에서 온 지역을 점령했습니다.
9 세기의 침입은 플랑드르 볼드윈 백작 로마의 요새를 강화했다.
영국 무역은 영국과 스칸디나비아에서 재정적이다.
초기 중세는 요새화 된 정착촌과 교회가 되었다.
황금 시대 (12 ~ 15 세기)
Markt (마켓 스퀘어)
브리 헤스 (Bruges)는 지역 상공 회의소에서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 입구는 "황금 입구 (Golden Inlet)"이다.
브루 지 (Bruges)는 1128 년 7 월 27 일에 새로운 벽과 운을 벌였습니다.
브리 지스는 플랜더스 카운티의 수도가된다.
약 1050 년부터 점차적으로 침몰 로열 도시가 바다를 즉각적으로 나간다.
그러나 1134 년 폭풍우가 몰아 치자, Zwin에서 자연의 통로가 생겨났다.
새로운 바다 팔은 대담하다.
브뤼셀의 상업 전초 기지는 도시를 휩쓸었다.
Bruges는 전략적 입지를 확보하기 위해 한자 동맹 (Hanseatic League)과 무역 협상을 벌였습니다.
브리 헤스는 이미 플랑드르와 프랜치 옷 관감 박수의 회로를 13 박수의 초라한 박수로 보냈다.
이태리의 여러 유형의 상원 의원은 상원 의원을 상대로 상원 의원을 상대로 상원 의원을 상대로 상원 의원을 상대로 상원 의원을 상대로 상원 의원을 파견했다.
당신의 새로운 형태의 경제를 포함해서. 그 도시는 외국인 무역업자들과 다른 향신료를 파트폴 무역업자들에게 열렬히 환영합니다.
"Bruges에 Burg", 그려진 c. Meunincxhove의 1691-1700
12 플랜트 시장의 후원자는 도시를 보호하고 투자를 중단 할 수있다.
영국과 스코틀랜드의 양성당의 경제적 식민지 만들기.
영국인들은 가스와 가스를 가져 왔습니다.
한자 배는 항구를 채웠다.
덤불은 더러워져 Sluys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1277 년, 브루 게 (Bruges)를 지중해 연안의 주요 무역선으로 만들었습니다.
브루 지스의 은행 업무를 지키기위한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증권 거래소 (증권 거래소)는 1309 년에 14 차례에 걸쳐 가장 높은 수준의 금융 시장을 창출했습니다.
베네치아 갤리선 1314 년에 후발주가 되었습니다.
13 세기에 처음 도착한 카스티야 양모 상원 의원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Castilian 양모 독점 이봐, Bilbao (Biscay)와 많은 사람들이 Basques는 상미 (양모, 철재 등)와 15 세기 중반에서 Bruges는 자체 상업 영사관을 만들었습니다.
외국 상인의 도시권 거래소.
1700 년의 경제 실용성은 다른 사람들의 공동 연구를 지지합니다.
우리는 레이디 타워의 교회와 브리 헤의 오래 된 거리
부끄러워하는 사회주의는 대박을 일으켰다.
그러나 1302 년 브뤼헤 마틴 (1302 년 5 월 18 일 지방 플란더스 민병대 원루스의 프랑스 수비대 야행성 학살), 더 많은 백악관 부대와 프랑스가 대결에서 승리했다.
골든 스퍼스 럽에서 7 월 11 일 코르 트 레이크 (Kortrijk) 근처에서 싸웠습니다.
반란의 지도자 인 브라이언 (Jan Breydel)과 피터 드 코인 크크 (Pieter de Coninck)는 현재 빅 매트 콜렉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민병대를 영구적 인 조직으로 유지합니다.
민간 및 특수 부대 조직은 민병대 길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융통성 있게 그리고 고위성을 고발했다.
민병대원은 그 집의 지주와 방책을 고치고 옷을 입었다.
브리 헤 (Bruges)에있는 운하의 주요 원형으로 둘러싸인 역사적인 중심지인 '알'내에서 운전하는 것은 일방 통행 도로망을 포함한 교통 관리 체계로 인해 낙담합니다.
이 시스템은 중앙 주차장과 직접 출구 경로로 이어지는 정해진 경로의 사용을 장려합니다.
주차장은 중앙 상업 및 관광 지역에 편리합니다.
그들은 비싸지 않다.
철도
브뤼헤 (Bruges)의 주요 기차역은 벨기에 연안의 중심지입니다.
또한 벨기에의 다른 모든 주요 도시뿐만 아니라 프랑스 릴까지 시간당 열차를 제공합니다.
또한 몇몇 지역 및 지방 열차가 있습니다.
주요 역은 Thalys train Paris-Brussels-Ostend의 ​​정류장이기도 합니다.
철도역이 주요 쇼핑 거리에서 도보로 10 분 거리에 있고 시장 광장 (Market Square)에서 도보로 20 분 거리에 있지만 버스 센터가 자주 운행됩니다.
브리 지스 (Bruges), 지브 뤼게 (Zeebrugge)에서 리히터 벨트 (Lichtervelde), 브루 지스 (Bruges)와 오스 텐드 (Ostend) 간의 경전철 연결을 통한 남북 경전철 연결 계획이 수립 중입니다.
에어
기차 또는 차로 1 시간 거리에 있는 전국 브뤼셀 공항은 최상의 연결을 제공합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Ostend의 ​​Ostend-Bruges 국제 공항 (Bruges 도심에서 약 25km)이지만 제한된 여객 수송 및 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브뤼셀 남부 챨러 로이 공항에서 브뤼헤까지 직행 버스 노선이 개설되었습니다.
t Zand (nl) 버스 정류장
공공 도시 교통 편집
Bruges는 De Lijn이 운영하는 버스 노선을 광범위하게 갖추고 있어 도심 및 교외
(도시 라인, 네덜란드 : stadslijnen) 및 도시 주변 지역의 많은 마을과 마을
(지역 노선 : 네덜란드 : streeklijnen ).
지방 교통 관리를 지원하여 주 기차역 주차장에 주차 한 사람들은 무료 대중 교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링
약간 거리가 제한 되더라도, Bruges의 아무 부분도 차 자유롭지 않다.
보행자와 사이클리스트에게 양보해야합니다.
브루 지스의 역사적인 중심지에서 차를 완전히 금지하거나 교통량을 현재보다 훨씬 제한하려는 계획이 오랫동안 진행되어 왔지만 이러한 계획은 아직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2005 년에는 자전거 타는 사람의 편의를 위해 표지판이 변경되어 더 많은 거리에서 양방향 순환 교통을 허용했지만 차량 통행량은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지역의 많은 도시들과 마찬가지로, 브루 게시에는 수천 명의 자전거 운전자가 있습니다.
2017-02-19 00:45:24
211.36.155.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