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벨기에 여행 겐트
icon Gent
icon 2017-02-18 16:40:01  |   icon 조회: 990
첨부이미지
벨기에 겐트 gent.
Sint-Baafsplein 동부쪽에는 전신 인 Sint-Jans 교회의 로마네스크 양식이 있는 벽돌과 화강암의 장엄한 건물 인 St. Bavo 성당이 있습니다.
Charles V는 요새를지기 위해 오래된 것을 파괴 한 후 대성당에 현재 이름을 부여했습니다.
하이 고딕 양식의 성가대 합창단은 13 세기에 지어졌으며 후기 고딕 양식의 탑과 주거 부락은 15 세기와 16 세기에 지어졌습니다.
대성당의 밝은 내부는 독특한 그림으로 풍성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피터 폴 루벤스 (Peter Paul Rubens) (1624)가 쓴 세인트 바파 (St. Baaf)의 개종과 프란스 푸르 버스 (Frans Pourbus, 1571)의 닥터 중 그리스도가 포함됩니다.
가장 유명한 작품은 겐트 제단
(이전에 플랑드르 회화의 위대한 걸작으로 유명한 신비한 어린 양의 숭배라고도 함)입니다.
주요 교회 아래에는 광대 한 지하실에는 수많은 무덤의 주교와 부유 한 보물이 있습니다.
Joos van Wassenhove (Justus van Gent) 에의 한 1464 년의 걸출한 갈보리 삼부작은 또한 교회 중 하나에서 보인다.
to Ghent, 벨기에
유럽의 옛 도시들에 대한 우리의 일련의 가이드들 중 두 번째는 우리를 표면의 중세 걸작 인 겐트 (Ghent)로 데려가지만, 언더 그라운드 음악 현장, 최첨단 디자인 및 선구적인 지속 가능한 프로젝트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역 소재가 강조 표시.
겐트 최고의 식도락가 10 곳
Bruges and Ghent 탑 10 호텔
겐트 여름 축제 Gentse Feesten 방문객.
Linda Nylind
Stijn Buyst, Use-it.be의 편집자, 벨기에의 젊은 여행자를 위한 지도
오늘날, 당신은 관광객 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브뤼셀과 브뤼헤 사이의 진주를 발견하기 시작했으며 중세의 그레 벤스틴 성 (Gravensteen Castle)과 잰 반 아이크 (Jan van Eyck)의 유명한 제단 (altarpiece)이 있는 성 바보 성당 (St Bavo 's Cathedral)에서 셀카가되었습니다.
이 도시 (벨기에에서 인구 3 만 5 천 명에 이르는 인구 3 만 5 천 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가장자리에서 스스로를 재발견하는 것입니다.
도심의 일부에는 지금 립 조인트와 물 주치골 스프를 제공하는 곳이 있습니다.
아무도 실제로 집에서 만들 수없는 유명한 지역 특산품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신트 - 암만 스 버그 (Sint-Amandsberg), 젠트 부리지 (Gentbrugge) 및 Muide.
시정촌은 바깥쪽으로 움직이는 것을 지지합니다.
험한 Dampoort 기차역 옆에 있는 항구의 일부였던 곳은 앞으로 몇 년 안에 상상력이 풍부한 주택 프로젝트로 재개발 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안으로 들어 오기 전에, 도시는 실험적인 예술 집단 DOK가 콘서트, 즉석 해변, 그리고 스턴트 카가 캐러반을 뛰어 넘고 피아노가 공장에서 던져지는 드라이브 인 시네마 저녁 시간에이 사이트를 사용하도록 허락했습니다
지붕은 휴식을 취한다.
그러나 엉덩이 발달을 제쳐두고, 겐트는 강한 성격을 유지하고 있으며, 새로운 장소는 새로운 장소, 새로운 젊은 주인들과 같은 오래된 장소입니다.
지방 아트 스쿨 옆에 있는 카페 파티마 (Fatima, Cafe)는 일상 요리를 제공하는 부부가 나이 든 일반인 (1980 년대의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이 여전히 존재 함)으로 넘어 갔을 때 배경 화면을 지우지 않은 점을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레스토랑이 열리면, 종종 젊은 요리사가 운영합니다.
젊은 요리사는 미슐랭 스타를 뒤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올바른 칼에 투자하거나 손님이 도착했을 때 의자를 꺼내는 대신에 현지 재료 (돼지라고 생각하는)를 사용하여 말도 안되는 메뉴에 에너지를 넣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플랑드르 식음료 관절의 품질은 높으며 Vrijmoed 또는 Oak와 같은 뜨거운 주소지에서 테이블이 몇 달 동안 완전히 예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술과 디자인을 위한 곳
그래픽 디자이너 Dries Deriemaeker, 인쇄소 Topo Copy의 공동 소유자
오래 된 항구에서 예술적 집단 DOK에 의해 작품.
사진 Linda Nylind
Instagram 스냅 샷. 현지인의 눈을 통해 겐트 여행.
DOK는 오래된 항구와 도시의 경계가 서로 흘러가는 넓은 지역의 임시 문화 프로젝트입니다.
빈 창고, 일부 아파트와 일부 아파트 및 이상한 중고차 판매상입니다.
이 제도를 통해 우리는 4 년 전 첫 번째 인쇄소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DOK 주민들과 함께 예술, 문화 및 스포츠 이니셔티브를 장려합니다 ...
심지어는 모든 사람들이 물 위의 큰 스크린 앞에서 작은 보트를 타고 죠스를 보고 있는 로우 인 (row-in) 영화관이있었습니다.
Democrazy는 라이브 음악 쇼를 돌 보며, 최신 쥬얼리 아티스트들이 작품을 보여주는 갤러리 컨셉 인 SECONDRoom Ghent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겐트 (Ghent)에는 활발한 거리 예술 현장이 있는데, 부에노스 아이 (Bue The Warrior)와 그의 즐겁고 다채로운 생물, 수수께끼 같은 로아 (Roa)와 그의 어둡고 검소한 동물들이 등장합니다.
그들의 작품은 도시 곳곳의 벽에서 볼 수 있읍니다.
덜 자주 알려진 다른 화가와 공동으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Sleepstraat, Grauwpoort.
Rodelijvekensstraat의 교차점에 한 개의 벽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겐트 거리의 왕이 Bue, 내 친구 Topo ...
모든 스타일을 멋지게 결합합니다.
겐트 거리 예술 투어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Tempelhof의 '수수께끼 같은'Roa에 의한 거리 예술.
사진 : Linda Nylind
놓칠 수없는 또 다른 장소는 블랑코 갤러리 (Nucleo studio complex) 내부 공간입니다.
갤러리는 내 친구 Ruud Rudy van Moorleghem이 최근에 The House Of Ruth Presents Janet과 같은 훌륭한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폭동은 주인 인 Jurgen Maelfeyt와 Caroline De Malsche가 신중하게 선택한 공예품을 주로 판매하는 훌륭한 가게입니다.
도시 전역의 콘서트를 주최하는 Subbacultcha에는 사무실도 있습니다.
요즘 도시 공간 밖에서 미술 공간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래 된 항구에서 019 (Dok-Noord 5L)은 정말 젊고 신선한 장소입니다.
박물관 voor Volkskunde
1962 년에 근사하게 복원 된이 전 어린이 병원은 1363 년에 설립되었으며 벨기에의 마지막 잔존 한 신사가 되었습니다.
이 집들은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잘 사는 가정들에 의해 세워졌습니다.
그림 같은 안뜰에는 18 개의 전형적인 플랑드르 별장이 있습니다.
모두 상호 연결되어 있읍니다.
지금은 매우 포괄적 인 박물관 voor Volkskunde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박물관, 문서 및 일상 물체의 주목할만한 컬렉션은 1900 년 플란더스 민속촌의 생생한 그림을 제공합니다.
복원 된 워크샵 및 거실, 식당, 이발소, 수족관 작업장, 약병 가게, 과자 장인 제과점 및 촛대 제작소의 작업장이 있습니다.
주소 : Kraanlei 65, Ghent
신트 바파 사브 디 (Sint-Baafsabdij) 7 폐허
신트 - Baafsabdij의 유적
Leie 운하의 Slachthuisbrug 건너편에있는 도시의 동쪽 부분에는 St. Amandus가 630 년에 세운 Sint-Baafsabdij의 유적지가 있으며 10 세기에 Normans에 의해 파괴 된 후 재건되었습니다.
늦은 고딕 회랑, 팔각형의 화산재.
챕터 하우스의 부분과 식당은 여전히 ​​원래 대 수도원에서 남아 있습니다.
아름다운 12 세기 로마네스크 프레스코 벽화가있는 리셉션.
Museum voor Stenen Voorwerpen (Stone Cutting and Sculpture 박물관)의 고향이며 12 세기에서 18 세기까지의 중세 묘비, 겐트 (Ghent) 조각품 및 건축물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자이크.
주소 : Godshuizenlaan 2, Ghent
8 겐트 박물관 (STAM)
겐트 박물관 (STAM) 플 런트 제
Bijloke의 Cistercian 대 수도원의 벽돌 건물을 기반으로하는 Ghent 박물관은 벨기에에서 가장 부유 한 도시 중의 하나이며 독특한 역사적 배경에서 도시의 유산과 문화를 추적하는 뛰어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수많은 객실은 보석, 무기, 섬유, 책, 그림, 종교적 아이콘, 도자기 등 첨단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를 통해 전시 된 겐트 이야기를 시간순으로 알려줍니다.
박물관의 뛰어난 중심은 예외적 인 벽돌 게이블이 있는 14 세기의 식당입니다.
내벽에는 프레스코 벽화가 그려져 있읍니다.
그 중 마지막 만찬의 길이는 10m입니다.
영구 컬렉션뿐만 아니라이 박물관은 이웃 수도원 건물에 보관되어 있는 일년 내내 일련의 임시 전시를 개최합니다.
9 미술관
컬렉션의 주된 강조점은 15 세기에서 20 세기까지의 그림입니다.
현관과 인접한 중앙 홀에는 다리우스 (17 세기)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세 개의 브뤼셀 벽 태피스 트리와 "신들의 승리"(1717) 주제가 있는 다섯 개의 브뤼셀 벽 태피스 트리가 있습니다.
이 홀의 왼쪽에는 Old Masters가 있습니다.
B 룸의 Hieronymus Bosch가 쓴 두 작품 십자가의 베어링과 성 히 에로 무스. 태피스트리 룸의 오른쪽에는 19 세기와 20 세기의 회화가 있습니다.
특히 벨기에 예술가들
주소 : Fernand Scribedreef 1, Liemaeckereplein, Ghent
10 Vismarkt and Kraanlei
비스마르크와 크레이 레인
Sint-Veerleplein No. 5의 멋진 바로크 양식의 건물은 Artus Quellin의 계획에 따라 1689 년에 지어진 오래된 어시장입니다.
게이트웨이는 해왕성과 Scheldt (남성) 및 Leie (여성)의 우화 표현을 묘사합니다.
동북부의 Kraanlei Canal은 Sint-Veerleplein과 인접 해 있으며 모두 우아한 가옥들이 줄 지어 있습니다.
바로 왼쪽에는 Craenenburgh라는 No.1이 있읍니다.
Brabant Gothic 스타일로 약 1500 년에 지어진 De Lelye (3-11 호)의 행이 있습니다.
13 번가 인 Bliekenmarkt은 이전의 생선 가게입니다.
Kraanlei는 더 나아가 나폴레옹 계단이 있고 17 세기부터 데 콜크 (De Klok) 75 호 집에 있읍니다.
많은 우화적 부조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No 77., De Zeven Werken van Barmhartigheid 및 No. 79, Het Vliegend Hert는 바로크 양식의 17 세기 타운 하우스로 절묘한 구호품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벨기에 최고의 길드 하우스 중 일부는 그레 슬리 운하를 따라 있습니다.
이것은 아키텍처에 대한 관심 이상의 것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산책을 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인접한 Gildehuis der Vrije Schippers (무료 보트 맨 하우스)와 Brabant Gothic 스타일의 1531 년 건물, Gildehuis der Graanmeters (곡물 계량 원 하우스)를 방문하십시오.
1698 년에 지어진 계단식 게 이블이 있습니다.
로마네스크 양식의 Spijker 또는 Koornstapelhuis (약 1200 년) 옆에 있는 1682 년 플란 더 르네상스 건축물 인 Tolhuisje (Customs House)를 볼 수 있습니다.
1527 년부터 브라 반트 고딕 스타일의 길드 후스 데 메 세라 르즈 (Gildehuis der Metselaars)
(하우스 오브 더 메이슨 즈 (House of the Masons))가 길드 하우스의 독특한 행을 완성합니다.
주소 : Graslei, Central Ghent
12 코레 놀리
Sint-Michielsbrug은 화려한 외관으로 줄 지어 있읍니다.
그레 슬레 (Graslei) 반대편에 있는 보다 미세한 집들에 대한 최상의 전망을 제공하는 코레 놀리 운하 (Cornnlei Canal)로 연결됩니다.
여기를 방황하는 동안 다음 주택에 유의하십시오.
15 호는 전 Hof van Gruuthuse (에그몬트 공작당)의 부지이며, 1352 년에 건축되었으며 신고전주의 건축 외관으로 된 건물로 대체되었습니다.
17-19, Hotel de Ghellinck. Korenlei의 No. 7은 1739 년에 지어진 바로크 양식의 건물 인 Gildehuis der Onvrije Schippers (묶인 보트 맨)입니다.
또한 Lintworm과 Krocht의 아름다운 외관 24 번에 주목하십시오. 이것은 20 세기 초반에 재건 된 12 세기의 로마네스크 양식의 성 (Chateau)이었습니다.
주소 : Korenlei, 겐트 중심부
관광을 위한 겐트 (Ghent)에 머무를 장소
겐트 (Ghent)의 유명한 명소를 모두 보고 그림처럼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하기 위해, 가장 좋은 곳은 작고 걸어 다니기 쉬운 시내 중심가 - 가급적이면 유서 깊은 중심부에 있습니다.
세인트 바보 대성당 (Cathedral of St. Bavo)과 그레 벤스틴 (Gravensteen)의 거대한 요새와 같은 대부분의 최고의 관광 명소는 서로 가깝습니다.
다음은 편리한 위치에 높은 등급의 호텔입니다.
고급 호텔 : Korenlei 및 Graslei Canals가 내려다 보이는 도시의 중심부에 위치한 Marriott Ghent Hotel은 플러시 침대가있는 크고 편안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겐트 (Ghent)의 유서 깊은 중심부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위치한 Sandton Grand Hotel Reylof는 엠파이어 스타일의 우아함과 대담한 현대적인 액센트가 섞여 있으며 수영장, 스파 및 피트니스 룸이있는 웰빙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은 장기 투숙 아파트도 제공합니다.
그라 벤스틴 성 (Gravensteen Castle)의 한가운데 위치한 부티크 호텔 하모니 (Hotel Harmony)는 구시가의 그림 같은 운하에 자리 잡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과 아름다운 운하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타운 홀 맞은 편에 위치한 유서 깊은 NH Gent Belfort는 대성당, 성 및 종루에서 도보로 5 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인근의 애완 동물 친화적 인 노보텔 겐트 센트럼과 피트니스 룸 및 사우나; 야외 수영장; 어린이 놀이 공간.
가족 및 장기 투숙을위한 완벽한 곳에 위치한 훌륭한 가치의 Aparthotel Castelnou는 역사적인 중심지에서 도보로 약 15 분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간이 주방이 딸려 있으며 아침 식사가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당에서 도보로 10 분 거리에 있는 조용한 거리의 부티크 호텔 Onderbergen은 깨끗하고 세련된 객실을 제공하며 일부는 가족 숙박을 제공합니다.
예산으로 구세례의 우아함을 좋아한다면 에라스무스 (Erasmus)는 16 세기의 아름다운 석조 건물에 있다.
가파른 계단이 있으며 역사적인 중심지에서 도보로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아침 식사는 유화와 골동품으로 장식 된 환기구에 있습니다.
대성당의 미터 인 Ibis Gent Centrum St-Baafs Kathedraal은 가격 대비 가치가 있는 작지만 편안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ENLARGE MAP PRINT MAP
벨기에의 최고 관광 명소 12 곳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6 개의 제도
더 많은 목적지
브뤼헤의 최고 명소 관광 명소 14 곳
브뤼셀에서 10 일 최고의 당일 치기 여행
브뤼셀 최고의 관광 명소 14 곳
앤트워프의 최고 관광 명소 12 곳
앤트워프에서 9 최고 일일 여행
Ypres에서 11 최고 관광 명소
릴 최고급 관광 명소 11 곳
Mons (Bergen)의 최고 관광 명소 14 곳
루븐 최고의 관광 명소 10 곳
벨기에의 최고 관광 명소 12 곳
Nord-Pas-de-Calais에서 10 최고 관광 명소
브레다에서 10 최고 관광 명소
Namur의 최고 인기 관광 명소가 있읍니다.
그레 벤 스틴 성을 방문하십시오
나의 엄마와 나는 양쪽 다 겐트에 벌써 몇 번 갔다.
그러나 we 'd는 결코 Gravensteen Castle를 결코 구경하지 않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날 동안해야하는 것은 나의 최고의 물건이었다라고 말해야한다!
줄리의 집에서 컵케익을 먹는 것 말고.
성에 도착하면 먼저 출입국 관리소에 도착하기 위해 출입구를 통과해야합니다.
티켓을 구매 한 후에 성을 통과하는 길을 따라 가면됩니다.
원하는 경우 실제로 가이드가 아닌 비디오 가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방문 할 다른 방들로 나뉘어 진 다른 단계들에서 일종의 놀이입니다,
그것은 성의 거주자들의 역사를 "저장"된 방식으로 알려줍니다.
iPod과 비슷한 장치로 멋지게 완성되었지만 모든 클립을 볼 때 성을 통과하는 데 훨씬 오래 걸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래에서 처음 방문하는 방을 볼 수 있습니다.
박물관 상점이있는 곳과 비디오 가이드를 가져올 수 있는 곳입니다.
투어 후에 다시 취소해야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나는 비디오 가이드를 여기에서보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는 정직해야 한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위해 인내심을 가지지 않는다라고 말한다.
그래서 나는 단지 그것을 다시 놓았고, 성을 통한 길을 단지 거기에 있었던 것을 탐험하기 위해 따라 갔다.
처음에는 암 박물관 (Arms Museum)이있었습니다.
우리는 권총, 석궁, 단검 등을 보았습니다.
Gravensteen 웹 사이트에 따르면 "중세 전쟁에서 사용 된 각 유형의 무기는 소장품에 등장합니다"라고합니다. 나는이 방의 파란 불빛이 그 조각들을 잡은 "옷장"의 오렌지색을 어떻게 대조 하는지를 특히 좋아했다.
우리가 팔 박물관을 조사하고 난 후에, 우리는 옥상 테라스까지 계단을 가져 갔다
그것은 최소한 그것을 만들 것 인 것이었다.
거기에서 겐트 (Ghent)시를 360 °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명백 할 수도 있지만, 바람이 불 때 여기서는 꽤 추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를 사법 대상 박물관으로 이끌었던 다른 계단을 사용하여 내려갔습니다.
박물관은 고문 박물관으로도 불려질 수 있습니다.
14 세기부터 18 세기까지 그레 벤스틴 성 (Gravensteen Castle)은 플랑드르 공의회 (the Council of Flanders)와 오우들 부르크 (Oudburg) 의회의 자리로 중요한 행정 기능을 수행 했습니다.
용의자가 투옥 된 곳이고, 고소를 당하고, 판결이 선포되고, 사형 집행이 이루어진 곳이라는 의미입니다.
그 당시에는 자신의 범죄를 고백하지 않으면 처벌받을 수 없기 때문에 가장 잔인한 방법이 피고인으로부터 자백을 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박물관은 수세기에 걸쳐 고소를 당하고 죄수들을 처벌하기 위해 사용 된 몇 가지 도구를 전시합니다.
엄지 나사, 부끄러움의 마스크 및 목 고정 장치는 여기에서 볼 수있는 항목 중 일부입니다.
대부분의 고문 도구는 "차분한"방법으로 표시되지만 특정 도구가 사용되는 방법을 보여주는 인형이 있습니다.
어린 아이를 데리고 올 때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저녁 뉴스를 보았 더라면 나는 그들이 더 나 빠졌다고 확신했다.
마지막으로, 성의 원래 벽이 남아있는 것을 볼 수있는 "지하실"을 방문했습니다.
멋진. 그러나이 방에서 보이는 훨씬 더 많지 않다.
약 1 시간 이후 우리는 Gravensteen Castle의 우리 여행을 결론 지었다,
우리가 마침내 그것을 방문했을 정도로 행복하다.
겐트 (Ghent)는 인구 25 만 명의 도시입니다.
그 크기와 위치는 주민들이 열린 코스 모 폴리탄과 지방 도시의 조용한 분위기 사이에 흥미로운 교차점을 가진 도시를 누릴 수있게 해줍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시골이나 브뤼셀과 앤트워프의 번화 한 도시 중심지에서 사는 대신에 여기에서 살기를 선택하기 때문에 겐트는 번창하고 있습니다.
겐트는 역사의 도시입니다.
중세 시대에는 유럽에서 가장 풍요롭고 강력한 도시 중 하나였습니다.
한때 파리 다음으로 알프스 북쪽으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여겨졌다.
이 부유 한 과거의 영향은 교회의 위풍 당당한 건축물과 부유 한 상인들의 집을 볼 때 분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도심 전체가이 방식으로 복원되고 번성하는 후기 중세 도시 국가의 분위기를 여전히 호흡합니다.
시의회가 센터에서 차를 자유롭게 만들었다.
이제는 매우 환영 받고 개방 된 지역으로, 거기에 사는 사람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습니다.
겐트 (Ghent)는 6 만명이 넘는 학생들이 거주하는 대학 도시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그 거리는 젊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플랑드르 (Flanders)의 다른 대학 도시인 루븐 (Leuven)과 달리, 청소년은 그곳에 살고있는 유일한 범주의 사람들이 아닙니다.
겐트 (Ghent)의 원주민 중에는 거기에 살고있는 외국인이나 예술가가 흥미롭게 섞여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소규모 지방 도시 나 큰 도시인 안트워프와는 달리이 혼합물은 사람들을 관대하고 개방적으로 만듭니다.
이 분위기는 도시 생활의 모든면으로 스며 들어옵니다.
겐트 (Ghent)의 많은 사람들은 집과 같은 곳을 진정으로 보고 있으며, 집에 항상 돌아가는 것을 환영 할 곳으로 보고 있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겐트 (Ghent)는 브뤼셀에서 기차로 불과 30 분 거리에 있으며 브뤼셀에서 브뤼헤와 해안까지 줄 지어 있습니다. 브뤼헤와 브뤼셀을 방문 할 계획이라면 겐트에서 꼭 들르십시오.
또한 브뤼셀 공항, 앤트워프, 릴 및 많은 현지 목적지로 가는 직행 열차가 자주 있습니다.
Gent-Dampoort와 Gent-Sint-Pieters의 두 가지 주요 기차역이 있습니다.
Gent-Sint-Pieters는 겐트 (Ghent)를 지나가는 모든 열차에서 운행되며, 겐트 - 댐 포트 (Gent-Dampoort)는 앤트워프 (Antwerp) 행 / 역에서 운행됩니다.
아침 러시 아워 동안 작은 도시에서 겐트쪽으로, 겐트에서 브뤼셀, 앤트워프까지 혼잡한 기차를 타고 가야합니다.
저녁 시간대에는 역 방향이 혼잡합니다.
이 시간에 좌석을 찾는 것은 문제가 되지만 서있는 곳은 거의 채워지지 않습니다.
또한 여름 휴가 및 맑은 주말에는 겐트와 해안 사이의 열차가 매우 혼잡해질 수 있습니다.
Gent-St-Pieters 기차역은 대학 교육 기간
(9 월 -12 월 중순 ~ 2 월 -5 월 중순)에 금요일 오후 늦게 티켓을 구매하거나 플랫폼에 도착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허용하여 매우 혼잡합니다.
벨기에에서 가장 빠른 열차는 "IC"가 표시된 (전자) 시간표와 "IR"열차가 표시되어 있다.
"L"열차는 가장 느리고 중간 지점이 가장 많습니다.
이것은 "Brugge"라는 표시가 있는 열차가 "L"열차이다.
겐트 (Ghent)와 브뤼헤 (Bruges) 사이의 여행자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동시에 거의 같은 시간에 "Brugge-Oostende"라고 표시된 빠른 열차가 겐트를 떠납니다.
브뤼헤, 브뤼셀, 앤트워프에서 주말에 방문하는 경우.
왕복 티켓 (특별 요율 : 주말 반환)을 받는 것이 훨씬 저렴합니다.
세인트 니콜라스 교회, 겐트, 종탑에서 볼 때
자동차로
벨기에의 빽빽한 고속도로 네트워크 덕분에 자동차로 겐트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주요 고속도로 E40 (Liege-Brussels-Ghent-Bruges-Ostend)
E17 (Antwerp-Ghent-Kortrijk-Lille)이 겐트에서 교차합니다.
브뤼셀과 앤트워프는 40 분, 브뤼헤는 30 분 거리에 있습니다.
러쉬 아워 (rush hour)는 이 시간을 쉽게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버스로
Eurolines에는 겐트에서 파리, 암스테르담, 쾰른 및 런던과 같은 목적지까지의 버스가 있습니다.
메가 버스 (Megabus) 는 런던, 브뤼셀, 암스테르담에서 /까지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겐트 (Ghent)의 메가 버스 (Megabus) 버스 정류장은 도시의 남쪽에 있는 Akkerhage의 Campanile Hotel Gent에 있습니다.
로컬 버스 65 번과 67 번 버스가 인근에 정차합니다.
도보로 이동
겐트 (Ghent) 중심부는 매우 작기 때문에 걸어서 걸어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요 역 (겐트 신트 - 피에 터스는) 도심에 아니지만, 30 분의 산책을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10 ~ 15 분 중앙으로 직접 이동 전차를 취할 것입니다.
자전거 이용
겐트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사이클링을 흔드는 경험을하는 자갈이 있는 도로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전차 선로에서 벗어나지 않도록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전거에서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많은 주민들이 자전거를 타고 주변을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전 시장조차도 하루 종일 자전거를 사용합니다!
자전거를 쉽게 고정시킬 수있는 자전거 보관함이 많이 있습니다
많은 일방 통행로는 자전거 용 양방향 도로입니다.
대중 교통
교통 시스템은 겐트 (Ghent)가 훌륭하고 대개 시간이 지났습니다.
단 하나의 티켓은 버스 / 전차에서 구입 한 경우 € 3.00이며, 정류장 근처의 티켓 기계에서 구입 한 경우 € 1.40입니다.
이 티켓은 모든 트램과 버스에서 1 시간 동안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잠시 머무를 계획이라면 € 14.00의 패스를 사면 도시 내 10 번의 여행에 유효하며 다른 플랑드르 (Antwerp 또는 Bruges) 도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램은 특히 기차역에서 시내 중심까지 가장 빠르고 편하게 여행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버스 / 트램 정류장에 티켓 기계가있는 경우 버스 / 트램 드라이버가이 경우 티켓을 판매하지 않으므로 티켓을 구매해야 합니다.
벨기에 휴대 전화를 가지고 계시다면 SMS를 통해 티켓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문은 각 정류장의 기둥에 있습니다.
운송 회사는 De Lijn [4]입니다.
Lijnwinkel 키오스크 (Sint-Pieters 기차역 근처에 있음)에서 모든 버스 및 트램 라인이있는 도시 및 주변의 무료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겐트 - 세인트 피터스 (Gent-St-Pieters) 기차역에서 겐트 (Ghent)에 도착하면 트램 1 번을 타고 ( 'Korenmarkt'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여행 시간은 10 분입니다.
겐트 - 댐프 토트 (Gent-Dampoort)는 중심에 가깝다.
(도보로 약 15 분) 시내 중심과 여러 버스 노선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2017-02-18 16:40:01
211.36.155.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