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벨기에 여행 오줌싸개 소년
icon Manneken Pis
icon 2017-02-17 13:57:14  |   icon 조회: 1190
첨부이미지
2017년1월27일~2월1일 서유럽 7일 5국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프랑스 독일 여행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오줌 싸개 Pis는 브뤼셀에서 가장 충실하고 오래 살았던 시민입니다.
Manneken-Pis
고향은 브뤼셀의 Incubator와 Oak Street의 코너입니다.
그것은 부르고뉴 (Burgundy) 공작 (Dukes of Burgundy)의 부르고뉴 인 (Burgundian)이었다.
독일 U Maximilian Charles V의 밑에 스페인어 조건
오스트리아 마리아 테레지아
공화당 1794 년 나폴레옹의 밑에 프랑스어
윌리엄의 밑에 네덜란드어
Leopold의 밑에 벨기에
우리는 그를 오늘보다 행복하게 보지 못했습니다.
Manneken Pis는 날개가 없고, 분주하고, 맑은 물방울을 주기 때문에 작은 성격의 남자.
높은 각도의 아이, 우리의 성벽에 설정된 사랑의 우아한 청동으로 표현 된 것입니다.
그는 받침대 위에서 자랐고 고대의 철문과 소변으로 단단히 고정 된 세련된 껍데기로 사냥을 했다.
보통 벗은 채로있다.
외국인들은 머지 않아 고귀한 주님이 시련을 겪고 경의를 표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오줌 싸개 - Pis의 역사.
고대 도시를 가진 모든 도시는 한 때 유구한 기억을 가지고 있었다.
사람들의 마음에 귀의 깊었으며 전설의 밤에 그 기원이 상실되었습니다.
파리에는 Pont-Neuf에 광활한 Samaritaine이 있었다.
그의 메리 차임은 유휴 및 가수를 모았습니다.
파리 사람들의 많은 사람들이 나폴레옹을 용서하지 않았기 때문에 도시의 오래된 기억을 제거했습니다.
겐트 (Ghent)는 그로스 캐논 (Gros Canon)이며, 페론 리에 주 (Perron Liege)와 브뤼셀 (Brussels)은 이전에 쁘띠 줄리앙 폰테인 (Petit Julien Fontaine)으로 알려진 순한 석상으로 대표되는 조상들의 질투심 많은 팔라디움을 유지합니다.
현대 문명에 그것의 주요 요구에 있는 유럽은 이 골동품을 경멸에 거의 어디에서든지 제거했다,
콜드 칼럼으로 그들을 교환하십시오.
그러나 의회 칼럼조차도 쁘띠 줄리앙의 존경받을만한 시대에 결코 도달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벨기에 인들은 브뤼셀 거리의 연대기 작가를 더욱 일관되게 지혜롭게 말하면서, 벨기에 사람들은 애정 어린 아버지들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여기 있는 다른 나라의 도시 들과는 상관없이, 마리 네켄 - 피스는 다른 세기의 우리 가운데 그 화려 함.
우리는 항상 브뤼셀에서 가장 오래된 시민으로 명예롭게, 우리는 우리의 장난 어린 동료를 방문하는 외국인에게 그것을 추천합니다.
우리는이 작은 유명한 동상을 Manneken-Pis
우리가 알다시피, 작은 남자 (음소끼)의 우아한 청동 표현, 한 큐빗의 높은 아이, "우리 거리에 세워진 사랑이라고합니다.
날개가 없고 바쁜 일이 없기 때문에 맑은 물줄기를 재현하기 때문에 그의 판 네티스트들에게
그는 인큐베이터 (Incubator)와 오크 스트리트 (Oak Street)의 모퉁이에서 태어났다.
낡은 브뤼셀의 행적에 관해 쓴 모든 사람들은 적어도 하나의 장을 헌정했습니다.
우리가 전임자들의 모범을 따르지 않으면 우리의 의무에 실패하게 될 것입니다.
독자들에게 세기의 종말을 일깨워주었습니다.
이 오래 된 부르주아를 기억하십시오.
우리 조상들의 기쁨 인 브뤼셀.
수세기 동안 브뤼셀의 동정을 흥분 시켰던 이 작은 녀석의 기원을 상세하게 자세히 적은 볼륨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학술 연구는 오래된 브뤼셀의 준 신성에 대한 예배의 시작을 정확하게 묘사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위대한 고대를 보았을 뿐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Manneken Pis의 분수대가 부유 한 부르주아 전설 브뤼셀에 의해 세워졌다는 것입니다.
심지어 Brabant 공작이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는 3-4 세 된 외아들 만의 축제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오븐 구석에서 5 일 만에, 바쁜 ...
여전히 일하는 것처럼.
다른 사람, 더 멋진 친구, 원래 전설에서 마녀를 포함합니다.
일부 학자들은이 동상이 브뤼셀에서 13 세기까지 도시를 구한 어린 소년을 기리고 자국의 원수가 불을 지르고 싶었던 심지를 없애기 위해 자랐다고 확신합니다.
그는 미국에서 걸리버 (Gulliver)가 릴리 푸트 (Lilliput)의 제국 궁전 (Imperial Palace of Lilliput)을 알고 있는 것처럼 오늘날 우리가 여전히 볼 수있는 위치에 물을 공급합니다!
다이나마이트의이 시간에서, 심지를 끄는 이 길은 확실히 상에 대한 명예를 받을 가치가 있다.
이 주제에 관해 서로 이야기하는 다른 이야기는 서로보다 훌륭합니다.
우리는 독자들에게 호기심 많은 내용을 적은 사람의 풍부한 서적을 소개합니다.
제가 말했듯이,이 모든 것은 존경할만한 고대를 증명합니다.
도시의 배운 아키비스트에 따르면 브뤼셀에 있는 이러한 전설과 이야기 Manneken Pis는 순수 스토리 텔링이며 그 기원은 특히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았지만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의 형태는 우리 조상들을 맛본다면 그러한 단조로운 예술가 중 한 명에게 배정 되어야만 한다.
"어쨌든, 1452 년에 제례 소나귀로 이미 인용 된 이 샘물은 동시에 Petit Julien 폰테인의 이름.
그녀는 석상으로 장식되었습니다.
1619 년 8 월 13 일에 유명한 조각가 Jerome Duquesnoy가 수령인들에 의해 라인 석의 50 명의 길더의 가격에 대한 소설상 인 Manneken-Pis를 새로 만들 것을 요구 받았다.
Rue de l' Etuve와 Rue des Grands Carmes의 모퉁이에 있는 61cm 높이의 청동상은 1619 년 브뤼셀의 조각가 Hieronimus Duquesnoy
(더 유명한 Francois Duquesnoy의 아버지)가 만들었습니다.
그림은 반복적으로 도난당했습니다.
현재의 동상은 1965 년에 시작됩니다.
원래 복원 된 버전은 Grand Place의 Maison du Roi / Broodhuis에 보관됩니다.
이 동상 뒤에 몇 가지 전설이 있지만, 가장 유명한 것은 루븐의 듀크 Godfrey III에 관한 것입니다.
1142 년에,이 2 살의 주군의 군대는 Ransbeke
(현재 Neder-Over-Heembeek)에서 Grimbergen의 군주 인 Berthouts의 군대와 싸우고있었습니다.
군대는 유아 영주를 바구니에 넣고 바구니를 나무에 매달아 그들을 격려했습니다.
그곳에서 그 소년은 베틀 투스 (Berthouts) 군대에 소변을 보냈다.
또 다른 전설에 의하면 14 세기에 브뤼셀은 외국 권력에 의해 포위 당했다.
도시는 얼마 동안 그 근거를 두고 있었기 때문에 공격자들은 도시 벽에 폭발적인 혐의를 부과하려는 계획을 생각했다.
줄리안 스케 (Julianske)라는 어린 소년이 우연히 그들을 준비하고 있는 동안 그들에 대해 감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불타는 퓨즈에 소변을 보았고 따라서 도시를 구했다.
당시 (1588 년 중반, 아마 1388 년 초) 돌과 비슷한 동상이 있었습니다.
동상은 여러 번 도난당했습니다.
관광객들에게 자주 전해지는 또 다른 이야기는 가족과 함께 도시를 방문하는 동안 사랑하는 어린 아들이 실종되는 부유 한 상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상인은 서둘러 소년이 작은 정원에서 행복하게 소변을 찾을 때까지 도시의 모든 구석을 샅샅이 뒤지는 수색 파티를 만들었다.
상인은 수색 중에 도움을 줬던 지역 주민에 대한 감사의 선물로 분수대를 건설했습니다.
또 다른 전설은 도시의 중심에서 쇼핑 할 때 작은 소년이 어머니로부터 실종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녀의 아이를 잃은 공포에 시달린 이 여인은 그녀가 만난 모든 사람에게 도시의 시장을 포함하여 모든 것을 요구했다.
확실히 해리 포터 쉐가 최초의 전설입니다.
그것은 Rue de l' Etuve에 살았고 슬픈 처벌을 받는 소년을 유죄 판결 한 늙은 마녀의 이야기입니다.
그는 현관에서 자신을 구해 냈습니다.
그래서 석상으로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다행히도, 좋은 노인이 어린 소년과 비슷한 동상으로 나타났습니다.
마녀가 어린 소년에게 저주를 줄 준비가되었을 때, 그 노인은 그 소년을 동상과 교환했습니다.
두 번째 것은 불법 약자에 관한 것입니다 ...
"리틀 줄리앙"은 성도의 은둔자의 문을 닫은 채로 소변을 보았을 때 메뚜기에게 무릎을 꿇었습니다.
노인은 이상한 소리를 듣고 그의 집에서 나왔다.
그 다음 어린 소년을 보았고, 그를 동상으로 변형 시켰고, 행동을 계속하기를 비난했다 ...
영원히 ...
그러나, 아이들에게는 너무 무서웠 ​​던 전설의 끝이 바뀌었다.
아버지는 아들과 비슷한 조각상을 주문했고, 선물받은 날, 어린 아이가 다시 생활했습니다.
세 번째 것은 브뤼셀이 포위 당했고 며칠 동안 공격에 저항했을 때 서사시적인 이야기를 전합니다.
방황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떠나기 전에 도시를 태우기 위해 불을 지폈습니다.
다행히도, rue de l' Etuve를 걸어가는 어린 소년이 불타는 심지를 보았습니다.
그는 물을 어디에서 찾을 지 모르기 때문에 오줌을 벗기 시작했습니다.
부르주아는 그것에 대해 듣고 서사시를 기리는 상을 세웠다.
네 번째 것은 장난이며 다시 십자군으로 돌아갑니다.
호브 (Hove)의 카운트는 브뤼셀에서 아내와 아들 고들 로이드 (Godefroid)와 함께 살았다.
카운트는 그의 영광스러운 전투원을 꾸준히 주최했습니다.
한때, 그는 5 살짜리 아들, 수완이 많은 아이에게 전투원을 환영하기 위해 군대 앞에서 걷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수완이 많은 아이는 행렬에 물을주기 위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런 다음 전투원에게 모욕 된 모욕을 보상하기 위해 카운트와 백작부에 의해 동상이 세워졌습니다.
다섯 번째는 군중 속에서 자신을 잃은 부르주아 아동의 이야기이다.
그의 아버지는 브뤼셀 거리에서 그를 향해 미친 듯이 수색했다 ...
5 일 후에, 그는 그의 아들이 rue de l' Etuve와 rue du Chene 거리의 코너에서 자신을 구제하는 것을 보았다.
부르주아는 너무 행복했고 그 순간을 불멸하게하는 동상을 세우기로 결심했다.
여섯 번째 단계는 8 세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영주의 아내는 아즈님의 감독 인 빈디 시엔 (Vindicien)의 턱수염이 튀어 나오게하는 아기를 낳았습니다.
그 아이는 소변을 보았다.
얼마 후 빈디 시엔은 죽었다.
문제가 있었습니다.
어디에서 침례식을 조직 할 것이며, 누가 그것을 공표 할 것입니까?
Gudule이라는 여성이이 아기에게 축복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여인이 유혹 한 주인은 그의 집을 나와서 Gudule 's에갔습니다.
그녀는 나쁜 의도를 모른 채 그를 환영했습니다.
Gudule은 충격을 받았고, 그를 처벌하기 위해 그녀는 선언했다.
"당신의 아들은 성장을 멈추게 될 것이고 결코 오줌 누기를 멈출 수 없을 것입니다."
마지막 가장 설득력있는 전설
가장 그럴듯한 것은 역사적 사실에 근거합니다.
1142 년에, Lodaringie에서 Godefroid III 공작이 태어났습니다.
불행히도, 그의 아버지, Godefroid II는 출생 직후 사망했습니다.
2 명의 하인 인 Gauthier Berthout와 그의 형제 Gerard de Grimbergen은 상황을 이용하여 새로 태어난 주전자 군주와 싸웠습니다.
Gaasbeek 폐하는 젊은 공작의 존재를 전장에서 요구했습니다.
그런 다음 침대는 Ransbeek의 오크 나무 가지에서 매달 렸습니다.
아기의 군대는 4 번이나 뒤로 밀렸습니다.
이 시점에서 그들은 싸움을 잃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
그러나 그들은 평화롭게 유명한 행동을하는 아기를 보면서 갑자기 아연 도금을 받았습니다!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브뤼셀에서 분수대가 세워졌으며, 만세-피스 (Manneken-Pis)라고 불렸습니다.
더욱이 떡갈 나무는 Rue du Chene (프랑스어로 오크를 의미 함)에서 뿌리 째 뽑아내어 재배치되었습니다.
시 전역의 검색이 시작되었고 마침내 아이가 발견되었을 때 그는 작은 거리의 구석에서 소변을 보았습니다.
이야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달되었으며 동상은 잘 알려진 전설에 대한 찬사로 세워졌습니다.
또 다른 전설은 화재로 깨우쳐 화재로 소변을 낼 수있는 소년의 이야기입니다.
결국 왕의 성을 태우는 것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Manneken Pis로 알려진 분수에서 오줌의 작은 벌거 벗은 소년의 동상.
어떻게 이 왜곡되지 않는 조각품이 그렇게 유명 해지는지 아무도 확신 할 수 없습니다.
대륙 전역에 수천 개의 유사한 분수와 조각이 흩어져 있지만, 수천 명의 관광객이 매일이 무리의 사진을 찍습니다.
Manneken Pis는 큰 옷장이있는 작은 조각품입니다.
동상은 매주 여러 번 작은 의상을 입은 채로옵니다.
수백 가지의 의상이 있습니다.
Manneken Pis의 친구라고 불리는 사회가 의상을 돌본다.
사회는 해마다 팬들에 의해 수 백 건의 제안을 받지만 한 줌만 제작하여 사용합니다.
의상 일정은 웹 및 분수 주위에 회 반죽에 포스터에 게시됩니다.
Manneken Pis와 관련된 몇 가지 전설이 있습니다.
어떤 이들은 조각상이 루벤의 듀크 (Godfrey) 공작 III와 그리 템겐 (Grimbergen)의 군대 (Berthouts) 군대 간의 12 세기 전투에 관한 전설에 영감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리틀 Godfrey III는 자신의 공작령을 상속했을 때 겨우 2 살이었습니다.
지휘관은 병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군대를 작은 나뭇 가지에 나무 가지에 매달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아기 Godfrey는 전투를 잃은 Berthouts의 머리에 소변을 가지고 갔다.
또 다른 전설은 이 동상이 다른 전쟁으로 유명한 또 다른 소년을 대표한다고 주장합니다.
14 세기 브뤼셀에서 언젠가 언젠가는 포위 공격을 받고 있었습니다.
적군 병사들은 폭탄을 그 기초 근처에 두어 도시 벽을 날려 버리려고했다.
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그들은 어린 소년에 의해 감시 당했다.
군인들이 떠나자마자, 그는 단순히 퓨즈를 소변으로 보았고, 따라서 도시를 임박한 운명으로부터 구해 냈습니다.
또 다른 이야기는 Manneken Pis가 언젠가 대도시에서 길을 잃은 부유 한 상인의 아들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의 절망적 인 사랑의 아버지는 수색 파티를 조직하고 도시를 거꾸로 뒤집었다.
그 소년은 누군가의 정원에서 행복하게 소변을 보았다.
조각품은 아버지의 선물이었습니다.
현재의 청동 조각은 Jerome Duquesnoy의 작품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1388 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비슷한 더 오래된 돌 조각품이 있었습니다.
원래의 소년은 여러 번 도난 당했고 결국 잃어 버렸습니다.
Manneken Pis는 전 세계의 정원 장식으로 사용되는 수백 개의 저렴한 복제본을 모델로하여 Manneken Pis의 전설이되고 있습니다.
인근 마을 Geraardsbergen에 또 다른 마리 네켄 피가 있습니다.
동상이 노인이라고 불리는 오랜 불화가 있었습니다.
이 동상은 두 명의 지원 길드 사이에서 우호적인 적개심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이 문제는 도시 기록 보관소를 조사한 결과 Geraardsbergen 판이 더 오래되었음을 결정적으로 보여줌으로써 해결되었습니다.
덧붙여 말하자면, 비슷한 불화에서 겐트 주민들에 의해 도난당한 사자상을 대신하도록 위임 받았다.
이 두 동상 외에도 저지대 전역에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시간이지나면서 사라졌지만 작동하는 분수는 거의 없습니다.
이 동상들은 로마 시대 이래 무역에서 사용하기 위해 소변을 모으는 것으로 알려진 무두질꾼 길드를 기리기 위해 일반적으로 세워졌습니다
Manneken Pis는 브뤼셀의 유명하지만 이상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물 샘에서 오줌 누고있는 작은 소년은 브뤼셀에 자유의 여신상이 맨해튼에 있는지 또는 빅 벤이 런던에 있는지를 알려줍니다.
그러나 어떤 것도 크게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동상은 높이가 61cm (2 피트)에 불과합니다.
놀랍게도, 동상은 정기적으로 의상을 입고 있다.
그 중 다수는 방문 국장이 제시 한 것입니다.
제시된 첫 번째 의상은 1698 년이었고 그 이후이 동상에는 엘비스 프레슬리부터 티벳 스님,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에 이르기까지 미키 마우스에 이르기까지 700여 가지 의상이 전시되었습니다.
(이 복장은 Grand Place의 Musee de la Ville de Bruxelles에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에는 분수대가 맥주에 붙어 있습니다.
케그 (Keg)와 오줌 주머니 (Penn)는 구경꾼들에게 맥주를 소변으로 보냅니다.
Mannekin Pis의 석상은 적어도 15 세기 이래 Rue de l' Etuve & Rue du Chene
(그랜드 플레이스에서 도보로 2 분 거리) 코너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Mannek Pis의 공식 역사는 1619 년 8 월 13 일 조각가 Jerome Duquesnoy가 시간이 지남에 시끌 벅적해진 돌을 대신 할 청동상을 제작하도록 위임 된 13 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Manneken Pis의 기원에 관한 많은 신화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린 아이를 잃어버린 아버지의 덕분에 분수대가 처음 세워 졌다고 말하면서,이 동상이 있는 구석에서 소변을보기 위해 이틀 후에 그를 만난다고 합니다.
또 다른 신화는 14 세기에 도시의 한가운데서 알려지지 않은 소년이 폭발물이 도시 ​​벽을 폭파하지 못하며 퓨즈에서 오줌을 쌌다 고 주장하며 분수대가 감사함에 세워졌다고 주장한다.
작은 소년은 몇 세기에 걸쳐 수세기 동안 모험심을 갖고 생활했지만 여러모로 집으로 돌아 오는 길을 항상 찾았습니다.
1745 년에 그는 프랑스 군인에게 도난 당했고, 지역 주민들의 성가심을 크게 샀습니다.
루이 15 세는 프랑스 군인들이 과거의 hin을 걸을 때 그 동상에 경의를 표해야만 했던 결과에 대해 Manneken Pis를 기사화 했습니다.
원래 청동 색 고래선 Pis는 1817 년에 죄수에 의해 도난 당하고 손상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오줌 싸개 동상이 다시 캐스팅 되었습니다.
Jeanneke Pis는 브뤼셀에서 가장 유명한 동상 인 Manneken Pis의 여성 버전입니다.
두 개의 말괄량이가 있는 이 건방진 소녀는 그녀의 오빠보다 덜 알려져 있으며 훨씬 더 현대적입니다.
그녀가 회색 석회암 기지로 소변을 보는 동안 littler 소녀는 청동으로 만들었고, 쪼그리고 있고, 미소지고 있다.
조각상은 철 막대 바로 뒤에 자리 잡고있어 마리 메켄 피스 (Manneken Pis)와 같은 도난당한 것이 아닌지 확인합니다.
근처 식당의 소유주가 위임 한 1987 년에 설계되었습니다.
Jeanneke Pis는 Rue des Bouchers 근처의 작은 막 다른 골목 인 Impasse de la Fidelite 근처에 있으며, Manneken Pis와 Grand Place는 거의 같은 거리이지만 반대 방향입니다.
Manneken Pis와 비교하는 것만으로도 작은 Jeanneke Pis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 소녀상은 훨씬 현대적이며 소년과 같이 역사와 전설을 둘러싸고 있지는 않지만 동상은 크기가 같고 두 조각 모두 잘 조각되어 있습니다.
브뤼셀에서 오줌싸개 소년과 오줌싸개 소녀가 있읍니다.
소녀와 매우 가까운 브뤼셀에서 가장 유명한 바 중 하나 인 Delirium Tremens는 길고 다양한 맥주 목록으로 유명하며 2.000 가지가 넘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브뤼셀의 유명한 제례소 동상에 대해 알 것입니다.
분수대에서 오줌 누고 있는 어린 소년의상은 알지?
그러나 이 어린 소년에는 자매와 개가 또한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또한 그들은 공개적으로 자신을 구제하는 것과 같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까?
사실, 브뤼셀은 마치 피스 (Pis) 가족에 의해 하나씩 인수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나는 그들을 찾기 위해 가난한 미가를 끌어 들이기만하면 되었다.
만 네켄 피스 Manneken Pis는 3 개의 동상 중에서 가장 유명하며 전 세계가 볼 수있는 사업을 하고 있는 Grand Place에서 멀지 않은 곳에 서 있습니다.
그는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작습니다.
높이가 2 피트 밖에되지 않습니다.
비교적 작은 동상이 그러한 대규모 군중을 어떻게 확보 할 수 있는지 재미 있습니다.
연중 다른 시간에, 그는 의상을 입었고 분명히 그는 800 명이 넘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거기에 있었을 때 그는 아무것도 입지 않았습니다.
이 어린 소년이 왜 그렇게 유명했는지에 대한 많은 이유와 이야기가 있지만 브뤼셀의 반항적 인 자연과 역사를 대표한다고 합니다.
동상을 즐기는 경우, 초콜렛의 형태로 집 하나를 가져갈 수도 있고 선물로 줄 수도 있습니다.
초콜릿 모양의 오줌 조각 선물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JEANNEKE PIS 오줌싸개 소녀
목록의 다음은 Jeanneke Pis, Manneken Pis의 여동생입니다.
Jeanneke는 세계를 위해 그녀의 사업을 하고 있는 분수대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녀의 형제로부터 몇 가지 조언을 받아야합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Delirium Cafe 건너편에 있는 좁은 길가 끝에는 가난한 Jeanneke가 술집 뒤편에 있습니다. 그런 어린 소녀가 놀기에는 거의 없습니다.
이 동상은 막 다른 골목 끝에 위치하므로 찾기가 조금 더 어렵습니다.
나는 그녀가 쪼그리고 앉고 있었던 방식으로 조금 놀랐다.
나는 그녀가 소녀이기 때문에 그것을 기대해야 한다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누구나.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얼굴에 있다.
그리고 조금은 오싹한다!
식당 주인이 거의 숨겨진 식당에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 들이기 위해 그녀를 거기에 두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진실이 무엇이든, 식당은 사라졌지 만 동상은 여전히 ​​남아 있고 많은 사람들을 여전히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ZINNEKE PIS
마지막으로 오줌 조각상을 찾는 것은 개를 발견 할 수있는 가장 어려운 동물 인 Zinneke Pis입니다.
Manneken과 Jeanneke는 자신의 개를 그들이 공공 장소를 찾는 방법을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훈련 시켰습니다.
실제로 다른 두 사람과 마찬가지로 작동하는 분수는 아니지만 흐름을 내 보냅니다.
조용하고 겸손한 거리를 따라 위치한 개는 도시의 마스코트로 설치되었습니다.
브뤼셀의 많은 사람들은 개가 뒤에 있는 마케팅 이유를 좋아하지 않지만, 도착한 후에는 주변 지역이 더 많은 상점과 식당이있는 더 좋은 지역으로 발전했습니다.
브뤼셀에 도착하면 첫 번째 매력은 틀림없이 Manneken Pis (플란더스의 작은 오줌 인간)입니다.
rue de l' Etuve 31 (Lievevrouwbroersstraat 31, 1000 Brussels, Belgium)의 Grand Place와 가깝고 61cm (24 인치)에 위치합니다.
오줌 누는 소년은 작은 청동 분수 동상입니다.
사람은 보통이 예술 작품을 '장엄한'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지인들에게는 너무 까다로운 비평가 조차도 청동 인형을 좋아하게 될 작은 소년과 축제를 축하하는 많은 이야기와 방법이 있습니다.
오줌 싸개 이야기의 이야기
많은 위대한 전설이 이 작은 조각상을 방문객들의 마음 속에 품을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이 동상이 왜 세워졌 을까요?
한 이야기는 도시에서 아들을 잃은 관광 용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소년을 찾기 위해 마을 사람들의 도움을 받은 후 그는이 동상을 그들에게 선물했습니다.
더 대담하고 설득력있는 또 하나의 이야기는 도시 포위 공격 때 소년이 간첩이었던 이야기입니다.
그는 문자 그대로 폭발물에 소변을 보냄으로써 도시를 폭격하라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와 같은 많은 이야기들은 브뤼셀의 도시 생활에서 Mannekin Pis를 굳건한 곳으로 만들었지 만 그 누구도 오늘날의 영광과 경쟁 할 수는 없습니다.
Manneken Pis와 축하
브뤼셀 사람들은 단순히 귀여운 조상을보고 관광객에게 보여주지 않습니다.
Manneken Pis는 이 도시의 연례 달력에 모든 역할을 하며 모든 경우에 맞는 복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Manneken Pis의 옷장은 산타 옷에서 부터 전세계 국가의 의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가장 최근에 추가 된 것은 중국 Haining시에서 발표 한 빨간 가죽 중국 의상입니다.
특별한 경우에는 놋쇠 밴드가 연주 될 것이고 Manneken Pis는 벨기에 맥주의 다양한 맛에 매료 될 것입니다.
이 벨기에 맥주는 그의 분수대에서 쏟아져 나오고 공개됩니다.
큰 벤을 필요로하는 축율기에 대한 사랑과 보살핌이 있습니까?
1980 년대에는 마리 네켄 피스 (Janneke Pis)라는 또 다른 상을 지어서 오줌 싸개 (Panne)에게 놀이를 제공했습니다.
이 다른 동상은 어린 소녀 분수지만 그녀는 덜 알려져 있으며 Mannekin Pis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골목길에 숨어 있습니다.
브뤼셀에서의 위치
Mannekin Pis는 시청의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운 홀 (Town Hall)을 마주보고있는 그랜드 플레이스 (Grand Place)에 있는 경우 Mannekin Pis는 타운 홀 (Town Hall)에서 2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또는 아래 메트로 역 중 한 곳에서 걸어 갈 수 있습니다.
Manneken Pis는 높이가 2 피트에 불과한 청동상입니다.
그는 몸집이 작은 몸매를 가질뿐만 아니라 소변을 보면서 가장 평범한 일을하는 모습을 묘사합니다.
브뤼셀이 분수대에서 오줌 누기를하는 누드 소년의 작은 상을 왜 찬미했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습니다.
사람은 약 1300 년경에 도시가 불타고 어린 소년이 소변을 보고 화재를 진압했다고 합니다.
화재가 크지 않았거나 그 소년이 방광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쨌든 이 동상은 그 행동을 기념합니다.
또 다른 전설에 따르면 한 남자가 도시에서 아들을 잃어서 고저를 찾은 후 어린 아이가 정원에서 오줌 누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이들이 길을 잃었을 때 아이들이하는 일이기 때문에 알몸으로 벗겨 내고 피튜니아에서 소변을 보았습니다.
또는 적어도 그들은 브뤼셀에서합니다.
호의적 인 보물에 대한 친숙 함이 뉴욕시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파리의 에펠 탑 또는 로마의 콜로세움과 같이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볼 수있는 것들로 제한되어있는 경우 브뤼셀에서 그랜드 입구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Manneken Pis는 브뤼셀의 좁은 보행자 거리에서 관광 상점과 와플 스탠드 사이에서 발견됩니다.
당신이 당신이 찾고 있던 것을 당신이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의 동상으로 바로 걸을 것입니다.
더 정확하게, 당신은 처음에는 그 거리를 걷지 않았을 것입니다.
오늘날 작은 고라 네 Pis는 두 개의 조약돌 거리 모서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오줌마 소년 앞에 직접 서 있지 않으면 그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브뤼셀에서 일하는 방법은 당신의 얼굴이 아닌 미묘한 것입니다.
그랜드 아트에 대한 아이디어가 뉴욕시의 클림트 희망 II, 파리의 인 그레스 오달리스크, 로마의 미켈란젤로의 막강한 데이비드처럼 브루 셀에서 벌거 벗은 채 잊어 버리지 않는 순수한 알몸 상태를 인간의 모습으로 표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옷 생각해라.
Manneken Pis의 동상은 벗은 소년을 묘사하지만 그는 보통 700 개의 의상 중 하나를 입고 있기 때문에 알몸의 동상을 보는 것은 드뭅니다.
인기있는 의상으로는 엘비스 프레슬리 (Elvis Presley) 백인 낙하산, 심해 다이버의 잠수복, 산타 클로스 정장,
7 월 21 일 - 벨기에 국기의 색상 인 빨간색, 노란색, 검은색 벨기에 기념일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으로 말하면, 미켈란젤로의 데이비드를 드레싱하는 것에 대한 단순한 생각은 우스꽝스럽고 반대로 그의 무수한 복장 중 어느 곳에서나 옷을 입는 옷을보고있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내가 벨기에에 도착했을 때 나는 모두가 나에게 무엇을 말 했는가
나는 브뤼셀에 Mannekin Pis의 동상을 보러 갔다.
그날 그는 벨기에 대표팀 인 붉은 악마의 축구 유니폼을 입고 있었습니다.
바쁜 보행자 거리에서 나는 작은 조각상을 보았다.
나는 와플 스탠드에서 만들어지는 신선한 와플을 냄새 맡았습니다.
나는 마리 네켄 피 (Manneken Pis)를 보러 온 사람들의 떼를 목격했다.
나는 이 바보 같은 동상의 작은 크기로 복장을 웃기는 소리를 들었다.
나는 완전한 이방인들을 함께 웃게 만드는 능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나는 Manneken Pis의 매력 인 매력으로 승리했습니다.
드레싱은 너무 진지하게 자신을 취하지 않고 관광객을 위한 붉은 융단을 선보이며 브뤼셀에서 그 일을 합니다.
브뤼셀을 방문 할 때 Kodak 순간뿐만 아니라 필수 명소 중 하나는 rue de l' Etuve / Stoofstraat 및 rue du Chene / Eikstraat-Manneken Pis 코너에 있는이 유명한 작은 동상입니다.
Julianekensborre 또는 "Small Julien"으로 알려진 동상이 1388 년에 거슬러 올라간 뿌리로, Manneken Pis는 처음으로 도시 기록에 등장한 1451 년까지 그의 이름을 얻지 못했습니다.
브뤼셀시에서 위임 받은 우리의 작은 오줌 누는 남자는 1619 년 조각가 제롬 두 퀘스 노이 (Jerome Duquesnoy)의 아버지 인 유명한 프랑수와 듀 케스 노이 (Francois Duquesnoy)의 아버지 인 브뤼셀에서 청동 색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프랑수와 듀 케스 노이 (Francois Duquesnoy)는 세인트 앤드류 동상이 로마의 성 베드로 대성당 (Basilica of Saint Peter 's Basilica) 그는 61cm 또는 2 피트 높이에 서서 1770 년까지, 우리가 오늘 볼 수 있는 로코코 틈새가 추가 되었을 때 제거 된 6 피트 받침대 위에 서있었습니다.
역사적인 도둑으로 인해 오늘날의 동상은 사본이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Grand P의 Maison du Roi / Broodhuis (King 's House / Bread house)에서 보호 된 원본을 볼 수 있습니다.
2017-02-17 13:57:14
211.36.155.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