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베네룩스프독 여행 룩셈부르크 gelle fra 황금 숙녀 golden lady 골든 레이디
icon gelle fra 황금 숙녀
icon 2017-02-02 03:28:26  |   icon 조회: 1114
첨부이미지
2017년1월27일~2월1일 서유럽 7일 5국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프랑스 독일 여행했다.

룩셈부르크 룩셈부르크시 헌법광장에 있는 gelle fra 황금 여신상.
The Gelle Fra is situated in Constitution Square,
in the Ville Haute quarter of central Luxembourg City.
The Gelle Fra monument commemorates the thousands of Luxembourgers that volunteered for service in the armed forces of the Allied Powers during the First World War.
The Monument of Remembrance.
제 2 차 세계 대전 중 독일군이 룩셈부르크를 침략했을 때,
기념비는 해체되었다.
인근 학교 학생들의 항의는 무너지고 학생들은 게슈타포에 의해 심한 처벌을 받았다.
전쟁이 끝난 후,
기념비를 복원 할 계획이 세워졌습니다.
Gelle Fra가 1955 년에 국가 저항에 대한 전시에서 간략하게 재 등장 한 후,
다시 한번 사라졌다.
1985년에 Gelle Fra가 국립 경기장 관람석 아래에 묻혔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동상을 복원하기 위해 돈을 모았다.
1985 년 6 월 23 일 다시 기념물이 공개되었습니다.
그 후 제 1 차 세계 대전의 군인뿐만 아니라 2 차 세계 대전과 2 명의 룩셈부르크 군인이 사망 한 한국 전쟁으로 기념비로 서게되었습니다.
상하이와 로자 룩셈부르크 2011 년 Gelle Fra는 World Expo에서 룩셈부르크 (Luxembourg) 전시관의 일부로 상하이로 여행했습니다.
황금 동상이 방문객용 자석이 되는 동안 동상을 옮기고 받침대를 비우 겠다는 결정은 대공국에서 논쟁을 일으켰습니다.
마찬가지로 2001년 크로아티아 출신의 화가 Sanja Ivecović가 임신 한 여성으로서 동상을 재구성 한 것은 이 나라에서 치열한 반대를 보았습니다.
그녀가 상해에서 머무르는 동안 그녀가 G'lle Fra를 대체해야한다는 제안은 격추 당했다.
작년에 Ivecović의 동상인 Luxembourg의 Lady Rosa는 현대 미술관 (Museum of Modern Art)에서 룩셈부르크 (Luxembourg)에 다시 전시되었습니다.
이 동상은 전쟁 사망자가 아닌 룩셈부르크의 상징으로 오랫동안 자리 잡았으며 엽서에 다시 인쇄되어 관광 기념품으로 바뀌었다.
원래의 목적은 잊혀지지 않으며 매년 전쟁 희생자를 기억하기 위해 헌법 제정 장소에서 기념 행사가 열립니다.
French: Monument du souvenir
usually known by the nickname of the Gelle Fra
Luxembourgish for 'Golden Lady'is a war memorial in Luxembourg City in southern Luxembourg.
It is dedicated to the thousands of Luxembourgers
who volunteered for service in the armed forces of the Allied Powers during both World Wars and the Korean War.
The Gelle Fra is situated in Constitution Square, in the Ville Haute quarter of central Luxembourg City.
제 1 차 세계 대전 중 연합군의 군대에 봉사하기 위해 자원 한 수천명의 룩셈부르크 인을 표창합니다.
G'lle Fra (Luxembourgish for 'Golden Lady')
French : Monument du souvenir는 룩셈부르그 남부의 전쟁 기념관입니다.
세계 전쟁과 한국 전쟁 중 연합군의 군대에서 자원 봉사 한 수천명의 룩셈부르크 인들에게 헌정 된 것입니다.
Gelle Fra는 룩셈부르그 중심부의 Ville Haute 구역에 있는 Constitution Square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기념물의 중심은 21미터 높이의 화강암 오벨리스크입니다.
오벨 리스크 꼭대기에는 승리의 여신 인 여왕 Nike.
자유의 여왕 Luxembourgish의 Friddenskinnigig.
상징하는 금박을 입힌 동상이 세워져 있습니다.
국가의 머리 위에 놓은 것 같이 월계관을 들고 있습니다.
오벨 리스크 밑에는 청동색 인물 두 군데가 있다.
이들은 프랑스에 봉사하기 위해 자원 한 룩셈부르크 군인들을 대표합니다.
이 기념물 밑에 있는 비문에는 프랑스의 원수, 연합군 사령관, 전쟁에 참가한 룩셈부르주아 군인,
Marne, Aisne 및 Somme, Artois, Champagne 및 Verdun에서의 전장의 전사자 이름이 새겨져있다.
Gelle Fra (Luxembourgish for 'Golden Lady')라는 별명으로 알려진 기념비는 2 개의 세계 대전과 한국에서 전투에 참가한 룩셈부르크인에게 헌정 된 전쟁 기념관입니다.
Gelle Fra는 1923 년 헌법 광장에 세워졌으며 룩셈부르크시에서 가장 유명한 기념물 중 하나입니다.
동상의 중심은 21 미터 높이의 오벨 리스크 상단에 두명의 군인에게 월계관 왕관을 들고 있는 여성을 의미합니다.
그 중 한 명은 전투에서 사망한 동포를 감시합니다.
따라서 Gelle Fra는 두 번의 세계 대전 중 전투에서 사망하고 평화와 애국심을 상징하는 병사들에게 헌정됩니다.
나치 점령 기간 동안 기지와 오벨 리스크의 철거와 동상의 제거로 룩셈부르크 인구가 광범위하게 불만을 토로했다.
"Roude Leiw, erwech"(Awaken Red Lion)와 같은 슬로건을 통해 몇 차례 시위와 애국심을 불러 일으켰다.
2 차 세계 대전 당시 1955년 박람회에서 공개적으로 공개 된이 동상은 조시 바르 텔 경기장의 관람석에서 발견 된 1981년까지 사라졌습니다.
사본은 오벨 리스크에 1985년 6월 23일에 재건축 된 기념물의 취임식이 열렸습니다.
원본은 룩셈부르크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으며 광장 자체에서 요새 성벽으로 둘러싸인 페트루스 계곡의 절경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추모 기념비(황금 여신상)
룩셈부르크의 전쟁 중 목숨을 잃은 이들을 추모하기 위해 세운 소중한 기념비를 방문해 보세요.
주위 광장에서 감상할 수 있는 탁트인 전망도 일품입니다.
룩셈부르크 자유의 중요한 상징인 추모 기념비를 방문해 보세요.
우뚝 솟은 오벨리스크 위에 금을 입힌 여인의 상이 있다 하여 "황금 여신상"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기념비는 한 폭의 그림 같이 아름다운 도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헌법 광장 중앙에 자리해 있습니다.
Claus Cito가 조각한 이 기념비가 처음 세워진 해는 1923년입니다.
1차 세계대전 중 프랑스 군대에 자원입대한 룩셈부르크의 군인들을 기념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당시 2,800명이 넘는 이들이 전투에서 목숨을 잃었습니다.
나치 군대가 2차 세계대전 중 도시를 점령하여 기념비 기반과 오벨리스크를 파괴하고 여신상을 제거하기도 했습니다.
오늘날 볼 수 있는 이 여신상은 1985년 본래 조각들을 모아 재건하고 복원한 것입니다.
두 차례의 세계대전뿐 아니라 한국전쟁 중 사망한 모든 룩셈부르크인을 추모하는 기념비 앞에서 참배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조각상 둘레를 거닐며 그 기반 근처에서 2차 세계대전 중 숨진 용사들의 이름이 적힌 명판도 찾아보세요.
화창한 날에는 기념비 꼭대기에 있는 황금 여신상이 빛을 받아 영묘하게 반짝입니다.
이 여신상은 기념비 맨 아래 있는 두 명의 군사 위로 월계관을 들고 있습니다.
한 군사는 앉은 자세로 전우의 죽음을 슬퍼하는 모습을 띠고 있습니다.
기념비를 둘러싼 헌법 광장 이곳저곳을 거닐어 보세요.
조각상 바로 뒤, 광장 남쪽에는 페트루세 계곡을 조망하기 좋은 전망 지점이 여러 곳 있습니다.
Banque et Caisse d' Epargne de l' Etat 건물의 권위있는 건축물입니다.
Gelle Fra (Luxembourgish for 'Golden Lady')
2012 년 이 동상은 Kirchberg의 Musee d' Art Moderne에서 작가의 작품 전시회의 일환으로 룩셈부르크 미술계로 돌아 왔습니다.
2010 년에는 상하이 세계 박람회에 대한 룩셈부르크의 특별 기획 파빌리온과 함께 10,000 킬로미터에 달하는 상을 수상했습니다.
전체적으로 720 만 명이 디스플레이를 방문하여 룩셈부르크의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에 580 만 유로를 창출했습니다.
Galle Fra는 룩셈부르크시에서 가장 상징적인 명소 중 하나이며 많은 관광 기념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1 년부터 Gelle Fra 향수도 있습니다.
MSS Gelle Fra (골든 레이디)는 Claus Cito가 창작했으며 1923 년 제 1 차 세계 대전 당시 군대에서 자원 봉사 한 룩셈부르크의 추억을 담은 장소 de la Constitution의 수도를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동상 아래쪽에 있는 두 명의 병사가 월계수관을 들고 그중 하나가 전투에서 사망 한 다른 병사를 감시하면서 상징적인 동상은 룩셈부르그 족에 대한 저항과 애국심을 나타낸다.
제 1 차 세계 대전 중 룩셈부르크는 중립성을 약속했지만 독일이 점령했습니다.
사람들은 독일이 독일의 승리로 인해 완전히 합병 될 것을 두려워했다.
프랑스 군대에는 총 룩셈부르크 3,700 명이 봉사했다.
전쟁으로 2,000 명의 룩셈부르크 국민이 사망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쟁 전 인구가 26 만 명을 조금 넘는데 비해 사망자는 전체 인구의 1 %를 넘었습니다.
독일인을 한 번 격파 한 후, 룩셈부르크의 저항과 자유를 상징하는 금 도금 한 여성은 나치에 의해 1940 년에 룩셈부르크로 행진했을 때 끌어 당겼다.
그리고 황금 숙녀가 데려온 것은 광범위하게 회복 된 후 1985년까지 였다.
원래 모양으로 돌아갑니다.
이 동상은 이후 WW1 사망자뿐만 아니라 2 차 세계 대전과 한국 전쟁에서 삶을 잃은 룩셈부르크 사람들을 기념하기위한 기념물이 되었습니다.
1923 년 2 월 21 일에 축 하.
1940 년 10 월 19 일, 룩셈부르크의 Landes에서 Freiheit 및 Unabhangigkeit des Luxemburger Landes에 대한 독일의 상징적인 상징이다.
1940 년 룩셈부르크, 구스타브 사이먼 작품.
Vom 19. bis 21.
1940 년 10 월 19 일에 룩셈부르크의 성채가 넓게 펼쳐져 있었다.
1940 년 10 월 1 일에 펠로시 기념물을 지어 보았다.
룩셈부르크 예배당 및 렘 베르베르 사원, 룩셈부르크 예배당 및 렘 베르베르 사원, 룩셈부르크 Nachmittag des 21입니다.
1940년 10월 1일에 죽음의 골짜기에서 룩셈부르크인을 죽이려고합니다.
그 다음에 나는 6월 23일 23시에 베를린 장
(Beisein des Großherzogs Jean und der Regierung)에 도착했다.
Erlebnisse des Krieges 및 Seine Geschichte Erhielt와 함께 밤에는 새 건물을 지었다.
stock photography
룩셈부르크의 국기와 룩셈부르크의 국기를 상징하는 룩셈부르크의 상징.
2010년 1월 1일에 파리에서 2010년 1월 1일에 파리에서 개최하는 룩셈부르크 파빌리온 스탠드에서 수행합니다.
룩셈부르그의 역사가는 그가 조각상 인 클라우스 시토 (Claus Cito)가 누가 골렐 레이 (Golden Lady) 동상을 만들었을 때 가장 위대한 룩셈부르크의 가장 큰 신비 중 하나에 금이 간 것으로 생각합니다.
국가의 머리에 화환을 배치 한 여성의 기념비는 수년 동안 룩셈부르크에 많은 것을 의미하게 되었습니다.
WWI 이후, 그것은 프랑스를 위해 봉사하기 위해 자원 한 사람들에게 기념물로 출범했습니다.
2 차 세계 대전 동안, 그것은 저항의 상징이되었고 대공국은 어느 날 압제자들로부터 자유로워지기를 희망했다.
장 과일 슈츠츠 (Jean Wildschutz)에게 이 동상의 중요성은 자신의 고모 수잔 마르크스 - 와일드 슈츠 (Suzanne Marx-Wildschutz)를 묘사 한 것이기 때문에 훨씬 개인적인 것입니다.
Wildschutz 씨는 그의 숙모가 Bascharage에있는 Cito의 작업장 맞은 편에있는 지역 빵집의 아내라고 설명했습니다.
1897년 9월 2일에 태어난 수잔의 남편 조셉은 어린 시절부터 조각가의 친구였습니다.
1918년 3월 11일 Joseph과 결혼 한 지 2년 후, Cito는 그녀를 모델로 삼을 것인지 물었습니다.
한 쌍은 동의했다.
나중에 조셉 마르크스 (Joseph Marx)가 초기 카트리 프라 (Gelle Fra)를 장바구니에 가지고 수도로 갔다.
Jean은 그의 숙모가 심각하게 아팠던 1978년에 매혹적인 가족 관계를 알게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수잔은 그녀의 조카에게 그녀의 비밀을 털어 놓았다.
조카는 그녀가 살아있는 한 영혼을 말하지 말라고했다.
수잔은 1984년 그녀가 죽을 때까지 빵집에서 회복되어 돌아왔다.
Jean은 Suzanne을 열심히 일하는 여성으로 생각했다.
그녀의 80 년대에도 과일 전문 타르트의 일종 인 Tarte Jockey를 전문으로 손으로 크림을 채찍질하라고 했습니다.
2010년 11월 23일에 바 카르타고, 라 문화 및 기타 단체에서 봉사하는 조직 ALAC organisation au Hall 75 "Gula lera"(여자 또는 여자) ,
)기념물 luxembourgeois tres connu.
"자유의 여신상"은 룩셈부르그 - 빌 (Luxembourg-Ville) 헌법에 따라 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2010 년 8 월 10 일, 상하이 기념관, 상하이 기념관, 상해 전시관, 상하이 전시관, 상하이 전시관 등이 있습니다 .

역사적 기념물 드 라 "보석상"
La "Gelle Fra",
Claude Cito, 1920 년에 룩셈부르그의 기념물을 기념하여 제작 한 기념관,
1921 년 : 클레어 시토 (Claus Cito dans son atelier Baselage)의 "황금 시대 (Gelle Fra)
L' artist de l' orne de la paix.
Le 기념물은 기념일에 기념품으로 판매되었으며, 룩셈부르크 기념관에는 Guerre Mondiale이 있습니다.
더하기 큐피드 더 많은 성모 마리아와 성모 마리아 랑크 부르주아의 묘소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Seconde Guerre mondiale et de la guerre de Coree.
라 동상은 3,30 미터와 1,5 톤이다.
그 밖의 적응에 대한 비율 (청소년들, 어린 시절, 브래지어들)은 21 세의 어린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1923 년 : 룩셈부르크 - 빌 (Luxembourg-Ville) 헌법 제정 기념일 기념비.
1940 : demolition sous l' occupation nazie. 레스테라비르드 대저택은 프랑스 대서양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로 파리에서 열리는 박람회를 마쳤습니다.
1946-1957 : 재건 파티엘, 푸 디스 디스 파르 션 뒤 기념물.
1981 년 : "보석상"은 룩셈부르크 - 빌 조시 바르텔 (Jose Barthel Stade Luxembourg-Ville)의 저서였다.
1985 : "헌법 제정을위한 기본 원칙"을 정식으로 인정한다.
2001 : Realisation par l' artro croate Sanja Ivekovic de la sculpture "Luxembourg의 Lady Rosa"는 "Grage Fra"라는 명제를 사용했다.
"룩셈부르크 - 룩셈부르크, 합의와 열정의 신부들"이라는 주제로 50 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2010 : la "Gelle Fra"항해와 상하이 및 그 밖의 펜던트 6 박람회는 상하이 2010 상하이 박람회에 개최됩니다.
2010 년 12 월 11 일 -2011 년 2 월 23 일.
박람회 개요
"황금빛 프라하"Bascharage.
2011 년 1 월 : 헌법 룩셈부르크 - 빌에 배치.
L' exposition
L' exposition a Baselage presente la "Gelle Fra"는 예술가, 사회적, 국가적, 국제적 등의 주제를 다룬다.
L' exposition se divise and 3 parties :
Claus Cito, createur de la "Gelle Fra";
"2 층짜리"그림이 그려져있다.
마르코 고딘 뉴 (Marco Godinho), 제리 프란츠 (Jerry Frantz), Filip Markiewicz (Filip Markiewicz), "황금 프라 (Golden Fra)"등의 작품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정보 pratiques
L' 박람회는 Claus Cito의 Basissage 대신 Baselage 75 번 홀에서 진행됩니다.
르 홀 75 (Le Hall 75)는 아누크 쉴트 (Anouk Schiltz)와 함께 전시를 열었습니다.
L 박람회는 2010 년 3 월 23 일에 2011 년 2 월 10 일에 개최됩니다.
16시에서 20 시까지 대여 할 수 있다.
녹턴 르 주드 jusqu'a 22.00 heures,
le samedi et le dimanche de 15.00, 19.00 heures.
Du 15 및 23 세의 젊은이들은 14 세에서 20 세 사이의 장례식장에서 장례식을 치렀습니다.
L' entree est gratuite.
방문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 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박람회 중개인 협회, 워크샵, 테이블 론 드, 콘서트 등을 소개합니다.
회로 Claus Cito Parallelement a l' 박람회는 eteeeeeee depliant presentant le "Circuit Claus Cito"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2017-02-02 03:28:26
211.36.155.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