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춘 민주당 인천시장 후보 "정책선거 실천" 다짐
상태바
박남춘 민주당 인천시장 후보 "정책선거 실천" 다짐
  • 엄홍빈 기자
  • 승인 2018.05.28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정책선거실천협약식에 참석 이같이 밝혀...5대 공약 발표

박남춘 민주당 인천시장 후보가 28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정책선거실천협약식에서 공명선거를 다짐하는 서명을 하고 있다.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후보는 28일 “이번 지방선거에서 법을 준수하고 정책으로 경쟁하며 돈 선거와 비방·흑색선전을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는 이날 오후 인천시선거관리위원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정책선거실천협약식’에서 이같이 밝히고 “혈연 학연 지연 등 연고주의에 의존하는 선거풍토에서 벗어나 유권자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며 결과에 승복하는 선거문화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박남춘 후보는 다른 당 시장후보와 교육감 후보들과 함께 비전을 담은 구체적이고 실현가능한 정책과 공약을 유권자에게 제시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박 후보는 인천시장 선거 5대 공약으로 ▲서해평화협력시대 동북아 경제중심도시 인천조성 ▲인천 재창조 프로젝트로 원도심-신도시 균형발전 ▲1조원대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으로 권역별 미래 산업 육성 ▲시민의 피부에 와 닿는 사람중심 복지 실현 ▲인천순환 교통망 확충과 인천~서울 10분대 시대 개막 등을 제시햇다.

한편 김인욱 인천시선거관리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인천시장 후보와 교육감 후보들에게 “정책을 검증하는 아름다운 선거를 치러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