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고선희 서구의장 "책임의정 실현에 최선"
상태바
[신년사] 고선희 서구의장 "책임의정 실현에 최선"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4.01.02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서구 구민 여러분! 서구의회 의장 고선희입니다. 힘차게 달려온 한 해를 뒤로하고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온갖 어려움 속에도 ‘60만 서구시대’를 열고 거침없이 달려왔던 지난 여정은 구민 여러분과 함께한 영광과 행복의 기억으로 가득합니다.

이 놀라운 도시의 역사를 만들어 주신 존경하고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마음은 늘 그렇듯이 기대와 걱정이 교차합니다. 평화와 안정이 위협받고 있는 국제 정세와 암울한 전망이 지배하고 있는 국내외 경제 여건, 여기에 더해 지구 생태계를 위협하는 환경문제는 국가와 지역을 넘어 개인의 삶에도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두려움과 걱정을 이겨내고 2024년을 향해 당당하게 나아가고자 합니다. 바다가 들판으로 들판이 다시 도시가 되어 사람을 품어준 서구의 기적을 떠올리며, 우리 함께! 힘차게 걸어가자는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2024년 우리 서구 인구는 전국 69개 자치구 중 1위를 차지할 것이며, 행정체제 개편(분구)은 점점 선명해질 것입니다.

서구 역사의 중요한 분기점 앞에서 서구의회 20명의 의원은 구민 여러분의 말씀을 귀담아듣고 구민의 마음을 담아낼 수 있는 열린의회, 책임의정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나은 삶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품고, 서구의 빛나는 미래를 위한 약속들이 차근차근 실현될 수 있도록! 변화와 도전 속에서 구민의 행복한 일상이 지켜질 수 있도록! 존경하고 사랑하는 우리 구민 여러분과 서구의회가 함께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