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인천적십자사 '드론사랑봉사회' 결성
상태바
[포토] 인천적십자사 '드론사랑봉사회' 결성
  • 김민식 사진기자
  • 승인 2022.05.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론사랑봉사회는 전국에서 부산에 이어 인천광역시가 두번째로 결성이 되었다.
드론사랑봉사회는 전국에서 부산에 이어 인천광역시가 두번째로 결성이 되었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회장 김창남)는 5월19일(목) 적십자사 3층 회의실서 13명의 신입회원으로‘드론사랑봉사회’결성식을 개최했다.드론사랑봉사회는 드론을 운영할 수 있는 봉사원으로 구성되었으며, 평소 드을 활용한 훈련을 통해 재난시 재난현장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구호동을 전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조영민 드론사랑봉사회 신임회장은 “적십자인도주의 활동에 함께 동참하게 어 기쁘다. 드론 봉사활동을 통해 재난현장이나 봉사활동에서 많은 도움이 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드론사랑봉사회는 인천적십자 재난대응봉사회 중 3번째로 드론 뿐만 아니라사진에도 많은 재능이 있는 봉사원으로 구성이 되었다.드론 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는 재능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봉사동을 펼칠 예정이다.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회장·김창남)는 19일 적십자사 3층 회의실서 13명의 신입회원으로구성한 ‘드론사랑봉사회’ 결성식을 개최했다.

앞으로 재난 발생시 현장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구호동을 전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영민 드론사랑봉사회 신임회장은 “적십자인도주의 활동에 함께 동참하게 돼 기쁘다. 드론 봉사활동을 통해 재난현장이나 봉사활동에서 많은 도움이 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