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코리아사커스쿨 '인천국제공항 유소년클럽축구 챔피언십’ 우승
상태바
샬롬코리아사커스쿨 '인천국제공항 유소년클럽축구 챔피언십’ 우승
  • 홍원표 기자
  • 승인 2013.11.10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와 대한축구협회 공동주최 11월9일~10일 이틀간 진행

‘2013 인천국제공항 유소년클럽축구 챔피언십’ 대회에서 샬롬코리아사커스쿨이 우승을 차지했다.

최우수선수는 샬롬코리아사커스쿨 김태규 선수가 선정됐다.

준우승은 박지성축구클럽A가 차지했다.

19일 인천국제공항이 주최하는 유소년 축구대회 개막식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 정창수사장(뒤줄 오른쪽 첫번째)과 최순호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홍명보 국가대표 감독이 16강에 진출한 인천 중구FC 선수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와 대한축구협회 공동 개최로 열린 ‘2013 인천국제공항 유소년클럽축구 챔피언십’ 대회는 인천공항공사 축구장에서 9~10일 이틀 동안 진행됐다.

인천공항 유소년 클럽축구 리그에서는 챔피언 자리를 놓고 지난 8개월 동안 전국 131개 권역 893팀이 각축을 벌여왔으며, 각 권역별 1위를 차지한 61개팀이 이번 대회에서 승부를 겨뤄 우승팀을 가렸다.

우승팀과 준우승팀에는 대회 규약에 따라 올해 말 유럽 및 아시아로 해외축구 연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2013 유ㆍ청소년클럽축구 Incheon Airport 리그’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샬롬코리아사커스쿨 선수들이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인천국제공항공사 최홍열 부사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상 사진제공=인천공항공사>

인천공항공사 정창수 사장은 “대회 기간 동안 유소년 선수들이 보여준 열의에 찬사를 표한다.”면서 “앞으로도 각계의 재능있는 청소년들을 후원하기 위해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공항공사는 한국 유소년 축구 발전을 지원하고자 대한축구협회와 지난 3월 ‘2013 유․청소년클럽축구 Incheon Airport 리그’ 후원 협약을 체결하여 이번 리그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