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장기체육대축전 개회...38개 종목단체 1천여명 참가
상태바
의정부시장기체육대축전 개회...38개 종목단체 1천여명 참가
  • 고상규 기자
  • 승인 2018.04.0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경기 의정부시>
 경기 의정부시체육회(회장 안병용 의정부시장)는 8일 의정부체육관에서 44만 의정부시민의 축제인 제8회 의정부시장기체육대축전 개회식을 열었다. 행사는 의정부시 38개 종목단체의 약 1천여명이 참가해 대축전을 축하했다.

 9일 시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의정부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각 종목별 체육단체가 주관하며, 38개 종목의 약 1만5000여명이 참가해 종목별 일정에 따라 치러지게 된다.

 특히 대축전은 그동안 분산해 열리던 시장기 종목별 체육대회와 생활체육대축전이 처음으로 통합돼 시간과 경비 절감은 물론, 체육인들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했다.

 이번 개회식에는 시체육회장인 안 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및 종목협회장과 의정부시체육회 임원진 등 내외 귀빈이 참석했다. 또, 의정부시벨리댄스협회 UBA벨리댄스무용단과 대한민국줄넘기협회 국가대표시범단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시 체육발전 유공시민에 대한 표창수여, 대표선수 선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또, 표창대상자 중에 지난달 28일 은퇴한 전 빙상국가대표 이강석·김유림 선수가 포함돼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안 시장은 "이번 의정부시장기체육대축전을 통해 종목별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시민 모두가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이번 축전은 3월 3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종목별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