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찾아가는 명사초청 강연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계양구, 찾아가는 명사초청 강연회 성황리 개최
  • 윤경일 기자
  • 승인 2014.08.1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계양구는 구민의 삶의 질 향상 및 문화적 욕구 충족을 위해 ‘찾아가는 명사초청 강연회’를 18일 까르르스타에서 강연을 시작으로 총4회에 거쳐 개최된다.

 이날 강연회 강사로는 영화배우 및 개그맨으로 활동하고 있는 임하룡 씨의 “젊은 오빠 임하룡의 이 나이에 내가하리?” 주제로 까르르스타(구 청해뷔페)에서 진행되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구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임하룡씨는 9월 1일 계양여성회관에서 한 차례 추가적으로 강연을 하니 못 참석한 구민들은 이날 참석하여 강연을 들어보면 좋을 듯 하다.

 또한 각종 방송프로그램 출연 및 강사로 활동하고 최형만 씨는 “유통업자(YOU通UP者) 소통과 관점”주제로 8월 21일에는 계양구청에서, 8월 27일에는 청소년수련관에서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대중에게 친근한 명사를 초청해 구민의 문화적 욕구 충족을 위한 명사강연과 2014 인천 아시아게임 및 장애인아시아게임 홍보를 병행 실시하여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 분위기를 형성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명사초청 강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계양구청 자치행정과☎450-519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