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김과 함께 떠나는 여행
상태바
찰리 김과 함께 떠나는 여행
  • 찰리 김
  • 승인 2017.03.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천사의 도시 로스앤젤레스

로스앤젤레스...

뉴욕 시에 이어 미국에서 2번째로 인구가 많은 곳으로 아열대기후, 야자나무, 수영장, 텔레비전 방송국, 항공우주산업체 등으로 대표된다.

미국에서 한인들이 제일 많이 거주하고 있고 심지어는 서울시 나성구라고도 불린다.

그래서 코리아타운에서는 영어를 못하는 한국인들도 아무런 불편없이 살 수 있다.

근교에는 유니버셜스튜디오, 매직마운틴, 부자들의 동네 베버리힐스. 디즈니랜드, LA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그리피스 천문대, 스타의거리 헐리우드, 게티센터 뮤지움, 유명백화점등 헤아릴수없이 많은 유명 명소들이 자리하고 있는 천사의 도시이다.

유니버셜스튜디오는 미국 유명영화를 주제로 구성한 테마파크로서 미국 디즈니랜드에 이어 세계2대 테마파크로 불린다. 놀이시설과 영화세트장등 실제 영화를 보는듯한 실감을 준다. LA를 방문하려면 이곳을 꼭 방문해 보기를 적극 추천한다.

 

그리피스 천문대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유명한 천문대로 1층에는 천체 투영관과 2개의 홀이 있고 아래층에는 영화관과 전시 공간이 있다.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내려다본 로스앤젤레스 야경

 

헐리우드 스타의 거리를 걷고있는 세계 여러나라의 관광객들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릴린먼로 동상을 사람들은 흥미롭게 바라보며 지나고 있다.

 

게티센터 뮤지움은 주차료만 내면 입장은 무료이다. 주차를 하고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던지 아니면 걸어서 올라가는데 대부분이 모노레일을 이용한다. 미술관이지만 미술관보다 주위에 분위기나 건물등에 매료가 되어 관광을 오는사람들이 대부분이다.

 

헌팅턴 라이브러리는 도서관과 야외에 전세계의 식물원 특히 선인장에 관하여 없는것이 없을정도로 아름다운 정원을 갖추고 있다

 

매년 5월이면 LA근교에 있는 치노힐스에서 에어쇼를 펼치는데 갖가지 곡예비행을 선보이기도 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