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이진’ 아나운서, 고혹적인 매력 담긴 변신 화보 공개
상태바
MBC '이진’ 아나운서, 고혹적인 매력 담긴 변신 화보 공개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5.09.17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아나운서국 공식 웹진 ‘언어운사’가 ‘이달의 아나운서’로 ‘이진 아나운서’를 선정했다.

 사이트 개편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달의 아나운서’에서 이진 아나운서의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MBC 이진 아나운서 화보 공개 <사진제공 = MBC>
 새롭게 개편한 ‘언어운사’는 ‘Pride of MBC’라는 이름으로 매달 한 명의 ‘이달의 아나운서’를 선정해 평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각자의 매력을 담은 화보 사진과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지난 2010년 입사한 ‘이진 아나운서’는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며 ‘스포츠 뉴스’와 라디오 ‘굿모닝 FM 이진입니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해 왔으며 현재 매일 오전에 방송되는 TV 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을 통해 부드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포토그래퍼 이종훈 소울 케이브 대표는, 이번 작업에서 이진 아나운서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려 영화와 같은 장면을 연출하려 했다고 밝혔다. 이종훈 작가는 “미스코리아 출신의 이진 아나운서가 갖고 있는 고혹적인 분위기와 한 순간 촬영에 깊이 있게 집중하는 타고난 능력 덕분에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고 미장센이 풍부한 스틸 컷을 남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촬영 장면을 자연스럽게 담은 백 스테이지 컷에서는 이진 아나운서의 인간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화보를 기획한 언어운사 이성배 편집장은, “특별히 이번 화보는 서울신라호텔의 적극적인 협조로 신라호텔 내부와 야외수영장 어번아일랜드를 배경으로 그림같은 화보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세련된 이미지, 강렬한 비쥬얼 등 다채로운 감각을 소화하는 종합 영상스튜디오 파이프미디어의 영상 편집으로 인해 이진 아나운서의 매력이 그대로 보여진 홍보 영상을 완성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진 아나운서의 ‘이달의 아나운서’ 화보 사진과 홍보 영상은 오는 9월 17일 언어운사(ann.imbc.com)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