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호, 단심가 아닌 '팬심가'로 정도전 패러디 '화제'!
상태바
임호, 단심가 아닌 '팬심가'로 정도전 패러디 '화제'!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4.06.1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임호가 단심가가 아닌 '팬심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오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의 '정도전 패러디' 티저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후속편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 = MBC>
 최근 임호가 정몽주 역할로 출연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정도전’을 패러디한 <별바라기>의 티저 영상 후속편이 이번에도 팬들 사이에 폭풍 화제를 몰고오고 있다.

 <별바라기>는 1차 티저 영상 공개 후 깨알같은 드라마 러디와 더불어 ‘강호동과 임호의 찰떡궁합 연기호흡’, ‘강호동의 진정성 있는 감정연기’, ‘강호동 이성계 완벽 빙의‘ 등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많은 호응 속에 전편이 공개된 후 이어진 이번 후속 영상에서는 ‘"목요일 밤 예능왕좌에 오르겠다"고 선언하는 강호동의 결심에 임호가 자신의 마음을 담은 ‘팬심가’로 화답했다.

 이에 극중 이성계(유동근)와 정몽주(임호)의 대결에 버금가는 재미와 긴장감을 그대로 재현해 내면서 예능 팬들 뿐만이 아니라 드라마 팬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으며 재치 넘치는 <별바라기>의 본방송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티저 영상 말미에는 티저 영상을 찍으며 벌어진 강호동과 임호의 NG 영상까지 공개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임호, 샤이니 키가 고정 패널 출연을 확정짓고 다양한 스타들의 캐스팅이 기대되며 주목받고 있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는 19일(목) 밤 11시 15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