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투자 중심인 인천 청라 '반안(攀鞍)프라자' 상가 분양
상태바
<광고>투자 중심인 인천 청라 '반안(攀鞍)프라자' 상가 분양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4.05.08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투자의 핫 이슈인 인천 청라경제자유구역내 '반안(攀鞍)프라자'가 상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반안(攀鞍)프라자'는 주식회사반안이 시행하고 주식회사나성건설이 시공하고 주식회사반안 분양사업본부에서 직접 분양 중인 신축 상업시설이다.

 인천 서구 연희동 799-4번지(청라국제도시 C11-1-3)에 자리하고 있는 반안프라자는 지하3층~지상7층 8524㎡ 규모로 병원과 커널웨이를 끼고 있는 청라의 중심상권이다.

 인천청라국제도시는 오는 9월 개최되는 인천 아시안 게임 주경기장과 맞닿아 있어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서울과 청라지구를 이어주는 경인 고속도로 직선화 사업이 5월 개통 예정으로 막바지 공사 중이다.

 청라국제도시는 중심에 신세계복합쇼핑몰, 하나금융타운 등이 들어서며 주변 106만㎡ 규모의 수변 공원인 청라 중앙 호수 공원이 오는 6월 완공 예정이다.

 또한 인천 공항과 서울역을 운행하는 인천 공항 철도 청라역이 이번 6월 개통 예정이다.

 청라국제도시와 마주 보고 있는 영종도는 외국인 전용 카지노가 사실상 허가(적합)되면서 국내외 투자자 유입이 확대되어 현재 영종도와 청라 지구 부동산 시장이 들썩거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청라국제도시 중심상권에 청라여성종합병원과 나란히 들어서는 반안프라자가 지어지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청라지구의 중심 메디컬상권으로서 병원관련시설, 식음료시설 등 다양한 업종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이번에 분양중인 '반안(攀鞍)프라자'는 교통도 편리하다.

 5월 개통하는 직선화된 경인고속도로를 경유해 중봉대로를 통하면 인천 서구, 동구, 계양구, 부평구, 영종신도시, 검단과 서울, 일산, 부천, 김포 등 인근도시에서 진입이 더욱 편리해졌다.

 '반안(攀鞍)프라자' 주변은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주경기장과는 불과 5분 거리로 관광객 등의 상업시설 유입이 기대되고 있다.

 '반안(攀鞍)프라자' 인근엔 대규모 신세계복합단지조성, LG전자 전기차 부품생산공장 유치 등에 따라 상주인구의 증가로 지속적인 발전이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반안(攀鞍)프라자' 준공예정 시기는 2015년 4월이다.

 ◇ 분양문의 (032)571-7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