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법학부 MT에 깜짝 커피차 등장‧‧‧"인기 폭발"
상태바
인천대 법학부 MT에 깜짝 커피차 등장‧‧‧"인기 폭발"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4.04.0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천대학교]
[사진=인천대학교]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인천대 법학부 MT 장소에 깜짝 커피차 등장해 학생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인천대학교 법학부는 지난달 27~29일 경기 가평군 청평면 대성리 일원에서 2024학년도 MT(Membership Training)를 개최했다.

인천대 법학부는 2023년에 이어 2년 연속 MT에 깜짝 커피차를 제공했다.

커피 및 음료와 소떡·핫도그·츄러스로 구성된 간식 등 각 100인분이 준비된 커피차가 등장하자, 법학부 재학생들은 커피와 음료, 그리고 3가지 간식을 선택하며, 인증샷도 찍어 가족,친구 등과 재미를 공유했다.

신입생 이지안·임수민 학생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커피차를 제공받아 너무 좋고 솔직히 얼떨떨하기도 하지만, 이런 세심한 챙김과 감성이 법대인들의 온정을 보여주는 것 같아 너무나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인천대 법대 학생회는 “학생들과 함께 음주에 치우친 행사를 자제하고, 올해 의미 있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행사를 마련한 이충훈 법학부장은 “대학 생활에 소소한 재미와 낭만, 이야깃거리가 법대생들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하고 인간미가 흐르는 문화적 소양을 풍성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대 법학부는 MT 종료 후 4월 초 미세먼지 저감 및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전체 5개 강의실과 1개 자율열람실 대상으로 공기청정기를 설치할 방이다.

또 1학기 중간고사 전에 전공 및 각종 자격증 수험 교재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