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바이오매스 시리즈 10종' 출시
상태바
크린랲 '바이오매스 시리즈 10종' 출시
  • 엄홍빈 기자
  • 승인 2023.12.2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탕수수 추출 원료인 바이오매스 사용
[사진=크린랲]
[사진=크린랲]

국내 대표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이 사탕수수 추출 원료인 바이오매스를 사용한 ‘바이오매스 시리즈 10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크린장갑(50매/100매) ▲크린 지퍼백(소/대) ▲크린롤백(미니/중/대) ▲크린백(미니/중/대) 등이다.

이들 제품은 기존의 화석 원료를 사용하는 대신 재생이 가능한 식물 유래 자원인 바이오매스를 20%이상 사용해 제조 공정의 탄소를 저감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FDA 적법 원료를 적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식품과 접촉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로 구서오대 활용도가 높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구성됐다.

‘바이오매스 크린 지퍼백’은 강력한 이중 지퍼 장금장치로 밀폐력을 높여 음식을 더 신선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으며 액체도 샐 걱정없이 안심보관이 가능하다. 음식물뿐 아니라 젖은 물건 또는 여행시 소지품을 간단하게 보관히고 좋아 어떤 상품이든 간편한 관리가 가능하다.

‘바이오매스 크린롤백’은 롤 형태로 한 장씩 뜬어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이다. 음식물 건조를 방지해 야채나 과일류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육류나 어패류의 위생적 보관이 가능하다.

17㎝X25㎝의 미니 사이즈부터 30㎝X40㎝의 대형 사이즈까지 총 3가지 크기로 구성돼 있다.

‘바이오매스 크린장갑’은 손모양에 적합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길이가 짧아 쉽게 탈착이 가능하다. 음식물을 조리하거나 김치 담굴 때, 청소 및 오염물을 취급할 때, 화학용품을 취급할 때 등 식품 조리 및 위생이 필요한 경우 다양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고안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