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만한 인천 건설전문인력사무소 마루인력
상태바
믿을만한 인천 건설전문인력사무소 마루인력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4.03.1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인천신문사는 연일 계속되는 경기 침체에 일자리나 취직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 그리고 인력고용 문제로 고민이 많으실 분들을 위해 많은 정보를 제공해 주는 인천 남구에 마루인력 이경재 소장님과 업무협약을 14일 체결했다.

인천 믿을만한 인력사무소 마루인력은 건설인력부터 단순인력까지 전문적인 직원분들을 보유하고 있어 언제든지 불러만 주시면 바로 작업가능하다.

또한 소개한 인력 한분 한분이 책임감을 최우선시 하기때문에 믿고 맏기셔도 후회하지 않으시고 원하는대로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하고있다.

업계에서 베스트로 인정받을만큼 으뜸인 인천 마루인력은 인력이 필요하신 업주분들과 일자리 원하시는 분들도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마루인력 이경재 소장은 "구인하시는 분들이나 구직하시는 분들이나 개인적으로 구하긴 좀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나름대로 광고를 보고 연락하고싶어도 믿을만한지 그리고 급여지급면에서도 걱정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며 "직업소개도 잘 알고 들어가야지 아니면 피해보시는 분들도 있다"고 전했다.

◇건설전문인력회사 마루인력
▲ 소  장 : 이  경  재
▲ 전화번호 : 032-863-0465 ~ 0466   FAX : 032-863-0467
▲ 휴대폰 : 010-8553-8850
▲ 인력부 : 건설인력, 산업인력, 청소인력
▲ 공사부 : 철거, 인테리어, 목수, 조적, 미장, 타일, 철골, 설비, 페인트, 방수, 전기 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