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 브랜드 '인천하늘수' 홍보 슬로건‧캐릭터명 공모
상태바
수돗물 브랜드 '인천하늘수' 홍보 슬로건‧캐릭터명 공모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3.06.07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인천시]
[자료=인천시]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인천시가 오는 20일까지 인천수돗물 브랜드 인천하늘수 홍보 슬로건과 캐릭터명을 공모한다.

인천시민은 물론, 인천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누구나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부문당 한 작품씩 응모할 수 있다.

슬로건 부문은 인천하늘수의 우수성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친환경 수돗물 사용문화를 확산하는 20자 이내 문구를, 캐릭터명은 새롭게 단장한 인천하늘수 캐릭터의 상징성과 개성을 함축하는 5자 이내 이름을 제출하면 된다.

시는 1·2차 심사를 통해 적합성·상징성·창의성·대중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부문별 3개 작품을 선별, 3차 시민 선호도 조사를 통해 당선작을 최종 선정, 7월 17일 인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당선작 각 1명은 30만 원, 우수작 각 2명은 15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공모에 참가한 응모작 중 추첨을 통해 각 50명에게 5천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참가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SNS 콘텐츠, 홍보물, 굿즈 등 다양한 형태로 재가공해 인천하늘수 홍보에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접수는 인천시 홈페이지(소통참여-공모전)를 통해 공모신청서를 제출하거나, 공모전을 위해 개설한 네이버폼(https://naver.me/FgvYLcgd)에서 서식을 작성하면 된다.

이응길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시민 한분 한분의 소중한 아이디어를 통해 시민공감 인천 수돗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