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제청ㆍ테크노파크 'ALL-DAY 피크닉' 성료
상태바
인천경제청ㆍ테크노파크 'ALL-DAY 피크닉' 성료
  • 고상규 기자
  • 승인 2023.05.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경제청ㆍ테크노파크가 주최한 'ALL-DAY 피크닉'행사가 인천스타트업파크에서 진행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경제청]
인천경제청ㆍ테크노파크가 주최한 'ALL-DAY 피크닉'행사가 인천스타트업파크에서 진행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경제청]

인천경제청과 테크노파크의 'ALL-DAY 피크닉'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 행사는 인천 스타트업파크를 시민들이 더 가까이 할 수 있고, 열린 공간으로 만들어 나아가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경제청은 이번 행사에 김진용 청장을 비롯해 시민들과 스타트업 직원 가족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행사에는 캐리커처, 타로카드, 페이스페인팅, 캐릭터 솜사탕, 에어바운스 등의 체험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서커스, 마술쇼, 뮤지컬 등의 문화공연도 함께 열렸다. 

최근 MZ세대들에게 인기인 방 탈출 게임도 마련돼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셜록 탐정단! 인천 스타트업파크를 지켜줘!'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 게임에서는 바이러스에 노출된 스타트업파크를 치료할 보안코드를 제일 먼저 찾는 사람에게 경품이 지급돼 흥미로운 경쟁도 펼쳐졌다. 

인천경제청은 앞으로도 스타트업파크와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가가기 위해 8월에는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스파크 워터밤', 9월과 10월에는 이색적인 건물 캠핑과 어린이를 위한 호기심 사이언스 페스티벌을 각각 열 계획이다.

김 청장은 "인천 스타트업파크는 스타트업에게는 창업공간으로 제공되지만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시민 친화형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