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제주도 맛집 '화맛난 흑돼지'
상태바
[포토] 제주도 맛집 '화맛난 흑돼지'
  • 김민식 사진기자
  • 승인 2023.03.2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에 가면 가는 곳마다 흑돼지와 감, 귤로 가득찬 간판들이 즐비하여 어느집으로 가야 할지를 모른다. 잘못 들어가면 비싼 돈을 지불 하고도 맛이 없는 음식을 먹여야 했다.제주도를 수십차례에걸쳐 방문을 하여 맛집을 찿아가곤 하였지만, 갈 때 마다 번번히 실패를 하였는데 이번 여행은 기대도 하지않고 찿은곳이 정말 대박이라 소개를 하려고 한다. 제주 서귀포에에 위치한 화맛난흑돼지 집을 지난 3월 24일에 찾았다. 흑돼지를 일단 연탄초벌구이를 해서 자르기 좋게 나오는데 악어의 발 모양으로 자르기가 너무 편하게 되어있고, 고기를 소금이나 간장이 아닌 젓갈 소스에 찍어서 먹는다. 함께 곁들여 구워먹는 아삭아삭한 마늘쫑과 고사리 그리고 묶은 김치 또한 이루 말할 수 없을정도의 경험하지 못한 맛을 만들어낸다. 구수한 사장님의 농담과 함께 그동안 제주에서 경험하지 못한 정말 잊지 못할 흑돼지의 맛을 꼭 느껴보았기에 소개를 한다. 사진들을 미리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먹다 보니 정말 맛이 있어서 먹는 중간에 핸드폰으로 촬영을 하여 좋은 사진은 나오지를 않았다. 하지만, 맛을 표현하기에는 이 사진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다.
활짝 웃고 있는 사장님
활짝 웃고 있는 사장님
화산석 돌판에 굽고 있는 흑돼지고기와 마늘쫑, 고사리 그리고 마늘과 묶은 김치를 함께 구워 곁들이면 정말 환상의 맛이 나온다.
화산석 돌판에 굽고 있는 흑돼지고기와 마늘쫑, 고사리 그리고 마늘과 묶은 김치를 함께 구워 곁들이면 정말 환상의 맛이 나온다.
초벌 구이를 해서 악어의 발 모양으로 잘라서 나오기 때문에 골고루 굽기도 편하고 자르기 또한 편리하다.
초벌 구이를 해서 악어의 발 모양으로 잘라서 나오기 때문에 골고루 굽기도 편하고 자르기 또한 편리하다.
화맛나흑돼지 장소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로 71  전화: 064)792-0192
화맛나흑돼지 장소는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로 71 전화: 064)792-0192

제주도에 가면 흑돼지고기집들이 즐비하다. 어느 집으로 가야 할지를 모를지경이다.

잘못 들어가면 비싼 돈을 지불 하고도 맛이 없는 음식을 먹여야 했다. 제주도를 수십차례에걸쳐 방문해 맛집을 찿아가곤 하였지만, 갈 때 마다 번번히 실패했다.

그래서 이번에 기대도 하지않고 찿은 곳이 정말 대박이라 소개를 하려고 한다.

그 주인공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화맛난흑돼지 집. 지난 24일 들렸다.

흑돼지를 시켰더니 일단 연탄초벌구이를 해서 나왔다. 악어의 발 모양으로 자르기가 너무 편한 돼 있었다. 고기를 젓갈 소스에 찍어서 먹는다.

함께 곁들여 구워먹는 아삭아삭한 마늘쫑과 고사리 그리고 묶은 김치 또한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의 경험하지 못한 맛을 만들어낸다.

구수한 사장님의 농담과 함께 그동안 제주에서 경험하지 못한 정말 잊지 못할 흑돼지의 맛을 느꼈다.

사진들을 미리 찍었으면 좋았을텐데, 먹다 보니 정말 맛이 있어서 먹는 중간에 핸드폰으로 촬영을 하여 좋은 사진은 나오지를 않았다. 하지만, 맛을 표현하기에는 이 사진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