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주말드라마 협찬제품 인기 "전월대비 약 47.2%↑"
상태바
에몬스가구, 주말드라마 협찬제품 인기 "전월대비 약 47.2%↑"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1.05.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몬스가구]
[사진=에몬스가구]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에몬스가 주말드라마에 협찬한 가구 등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며 주목받고 있다.

㈜에몬스가구는 현재 전체 시청률 1위로 고공행진 중인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제작지원을 했다고 6일 밝혔다.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로. 지난 1일 방송분은 전국 28.1%(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했다.

지상파는 물론 종합편성, 케이블 등을 아우러 선두를 지키고 있고 그와 함께 극중 배경이 되는 세자매의 첫째 이광남(홍은희 분) 거실에 가구들이 화제다.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는 극중 이광남의 거실 공간에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와 루치아노 거실장 그리고 허기진(설정환), 허풍진(주석태 분) 형제의 침실, 거실에 마리안느 침실, 제이드 침실,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등을 협찬했다.

이광남의 거실공간에 꾸며진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다.

트윈더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용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고객 맞춤으로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는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카멜, 와인 등 총 7가지의 컬러 선택이 가능하며, 소파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해 공간에 딱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 루치아노 거실장은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가 많은 거실장이다. 화이트와 그레이 2가지 컬러와 거실장의 높이가 2가지 타입으로 사용성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노현관 홍보부장은 "이광남의 거실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3월 방송 이후 전월대비 해당 소파 판매 매출이 약 47.2% 증가해 협찬된 가구를 15% 할인하는 행사를 5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