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지퍼백’을 활용한 수납법 대공개
상태바
크린랲, ‘지퍼백’을 활용한 수납법 대공개
  • 엄태규 인턴기자
  • 승인 2021.02.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랲 지퍼백 3종[사진제공=㈜크린랲]
크린랲 지퍼백 3종[사진제공=㈜크린랲]

[미디어인천신문 엄태규 인턴기자] 생활용품 기업 ‘크린랲’의 인기 지퍼백 3종을 활용한 다양한 수납법을 소개한다.

▲생활용품과 월동용품 ‘생활지퍼백’

크린랲의 ‘생활지퍼백’은 슬라이딩 방식의 지퍼 잠금장치로 누구나 간편하게 밀봉할 수 있으며 소·중·대·특대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됐다.

소·중형 사이즈는 치약·칫솔·세면도구, 대형사이즈는 속옷·생리대, 특대사이즈는 의류 등을 담는 것을 추천한다. 특히 겨울철 의류 중 캐시미어나 램울 소재의 니트는 좀벌레 피해를 보기 쉬우므로 지퍼백 등에 밀봉해 보관하는 것이 좋다.

▲야채, 과일, 육류 등 신선식품 보관은 ‘이중지퍼백’

‘이중지퍼백’은 이중 지퍼 잠금을 적용해 뛰어난 밀폐력과 내용물이 새는 것을 막아준다. 저밀도 폴리에틸렌의 두꺼운 재질로 제작돼, 냉장과 냉동 겸용으로 활용가능하다.

야채의 경우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한 후 한번에 먹기 적당한 양으로 소분하면 싱싱하게 보관가능하다. 육류는 냉동 보관시 서로 달라붙지 않도록 넣은 후 공기를 빼면서 밀폐보관하면 된다.

▲국물 또는 물기가 많은 요리 보관시 ‘스탠딩 액상지퍼백’

‘스탠딩 액상지퍼백’은 3겹층으로 내구성을 높여 기존 지퍼백보다 두껍고 튼튼하다. 또한 지퍼백 상단 부분의 더블 훅 지퍼는 강력한 밀폐력을 자랑해 내용물의 변질을 최소화한다. 특히 중탕 처리나 전자레인지에도 사용가능하며 냉장 및 냉동보관 시 스탠딩 형태로 세워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