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EZ 입주 기업들 성공사례 책자로 제작 '5월 발간'
상태바
IFEZ 입주 기업들 성공사례 책자로 제작 '5월 발간'
  • 고상규 기자
  • 승인 2021.02.1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업의 주력 제품과 특징, 신규 또는 예비 투자자들에 대한 조언 등 내용 담길 예정
[사진=인천경제청]
센트럴파크 전경.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입주 기업들의 성공 스토리 등이 담긴 책자가 제작된다. 인천경제청은 IFEZ 입주 기업들의 성공 사례와 다양한 경영 전략, IFEZ 투자매력 등을 공유하기 위한 'IFEZ 입주기업 성공사례집(가제)'을 이르면 올해 5월 발간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이 책자는 △입주기업의 경영 위기 시 극복사례와 성공사례 △기업의 주력 품목(제품)과 특징 등에 대한 홍보 △신규 또는 예비 투자자들에 대한 조언 △IFEZ가 갖고 있는 투자 매력과 입주한 기업에 대한 행정지원 사례 등이 담긴다. 

경제청은 투자유치에 성공한 86개 기업 가운데 투자유치 담당자(PM)의 추천과 경영성과·사회공헌 활동 등을 참고, 20여개사를 선정한 후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대면과 비대면 등 대상 기업이 원하는 방식으로 자료를 수집할 예정이다. 편집·검수 등의 과정을 거쳐 5월 발간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경제청 관계자는 "성공사례집 발간을 통해 전국 외국인직접투자(FDI) 신고 누적액의 73.6%를 차지하는 IFEZ만의 투자 매력과 적극 행정 등을 홍보, 투자유치를 활성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