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방종설 이사장 ’어린이 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동참
상태바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방종설 이사장 ’어린이 교통안전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동참
  • 장석호 기자
  • 승인 2021.01.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방종설 이사장 

[미디어인천신문 장석호기자]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사장·방종설)은 18일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표어(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를 릴레이 방식으로 전파하는 캠페인으로 최근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희석 이사장의 지명을 받아 본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는 인천관광공사 사장 민민홍, 계양구시설관리공단 박광순 이사장을 지목했다.

특히 지난 해 어린이 보호구역 내 사망사고 발생으로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하는 문화 정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방종설 이사장은 “어린이 안전을 최우선하는 교통안전과 투철한 교통법규 준수 문화가 확산, 정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 모든 아동이 충분한 권리를 누리면서 성장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가겠다”고 밝혔다.

공단은 관내 어린이보호구역과 교통 사각지대, 취약시설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아동 인권보호, 안정망강화 등 연수구 소재 市 산하 공공기관 Hand In Hand 협의체와 함께 지속적으로 현장에서 캠페인을 진행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