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인천항 기업 애로사항 직접 듣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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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항만공사, 인천항 기업 애로사항 직접 듣는다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0.12.22 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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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 창구 ‘기업성장 응답센터’ 개소

[미디어인천신문 문종권 기자] 인천항만공사가 인천항 중소·중견 기업의 의견을 직접 듣는 전담 창구 ‘기업성장 응답센터’를 개소하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

22일 공사에 따르면 인천 송도 IBS타워 1층에 지난 18일 ‘기업성장 응답센터’ 상담신청 창구를 설치하고 전용 회의실을 마련, 기업규제와 관련된 현장 애로 청취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

센터 방문 희망기업은 IBS타워 1층 창구에서 상담을 신청한 후, 기업성장 응답센터 담당자와 전용 회의실에서 규제 애로에 관한 사항을 협의하게 된다.

이후 담당자는 규제 소관부서와 함께 접수 내용에 대한 해소 방안을 모색하고, 검토·처리 상황을 기업에게 전달한다.

김종길 기획조정실장은 “항만공사가 앞장서서 중소·중견 기업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불합리한 규제 혁신 등 기업이 성장해 갈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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