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맞춤형 해외투자이민 설명회 열린다...17~19일 대구 부산 서울
상태바
소규모 맞춤형 해외투자이민 설명회 열린다...17~19일 대구 부산 서울
  • 엄홍빈 기자
  • 승인 2020.09.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마음이민법인....최신 정책과 정보 제공
김미현 한마음이민법인 대표
김미현 한마음이민법인 대표

미국, 캐나다, 유럽, 아시아 지역 등 이민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한 소단위 맞춤형 해외 투자 이민설명회가 열린다.

해외 이주전문기업 ‘한마음이민법인(대표·김미현)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대구 부산 서울지역에서 소수 맞춤형 해외투자 이민·유학설명회를 진행한다.

한마음이민법인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참가희망자는 선착순 5팀(최대 인원 10명)으로 제한하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17일 대구 그랜드호텔 3층 홍학룸, 18일 부산 해운대 이바스엠버서더호텔 20층 세미나실, 19일 서울 한마음이민법인 본사 컨퍼런스룸(테헤란로 리치타워15층)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열린다.

설명회는 1부(미국이민과 유학을), 2부(캐나다 이민과 유학), 3부(포르투갈, 불가리아, 아일랜드, 영국 등 유럽과 캐리비언지역, 싱가포르 등 아시아)로 나눠  집중적으로 다룬다.

김미현 대표는 “최근 세계적으로 불확실성이 증대되면서 나라별 이민 정책에도 조건이 강화되고 변경되는 등 여러 변화가 있다. 해외 투자이민의 경우도 100% 이민승인이 보장되지 않는다. 그만큼 전문적이고 책임감있는 파트너와 상담을 통해 사전준비를 철저히 하고 명확한 계획을 세워야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