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버스 연수점, 피자 100판 연수구에 전달
상태바
피치버스 연수점, 피자 100판 연수구에 전달
  • 장석호 기자
  • 승인 2020.05.21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연수구청 복지정책과]

[미디어인천신문 장석호기자] 인천 연수구는 지난 19일 피치버스 연수점(가맹주·변연숙)으로부터 사랑의 간식 피자 100판을 전달 받았다.

후원받은 피자 100판은 관내 종합사회복지관 3개소(연수, 세화, 선학)의 방과후교실 아동과 함박종합사회복지관 이용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변연숙 후원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직접 피자를 만들어 간식으로 전달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아동들이 이번 간식으로 조금이나마 기운을 얻었으면 좋겠고 모두가 힘을 모아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고남석 구청장은 “관내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간식을 전달해 주신 피치버스 연수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연수구 역시 코로나19로부터 연수구민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자연사랑나눔봉사단 연수지회 회장직을 맡고 있기도 한 변연숙 후원자는 봉사단 소속 아동들과 함께 승기천, 함박마을 등의 청소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으며, 연수구 알뜰나눔장터 참여 수익금을 연수1동에 기부 하는 등 평소 지역과 이웃들을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