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도시개발 및 주택건설 '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 공모
상태바
경기도시공사 도시개발 및 주택건설 '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 공모
  • 여운민 기자
  • 승인 2020.04.2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성장 위한 '2020년 GICO 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1차)’ 모집 진행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방문접수.. 공사 홈페이지(www.gico.or.kr) 참조
경기도시공사 수원본사
경기도시공사 수원본사

[미디어인천신문 여운민 기자] 경기도시공사는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 ‘2020년 GICO 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1차)’ 공모를 진행한다.

27일 공사에 따르면 GICO 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은 도시개발 및 주택건설 분야 기술개발 과제를 발굴·지원하는 사업으로 선정된 업체는 총 개발비의 70%(건당 최대 7천만원)를 지원받으며, 개발성공 후 상용화된 기술은 공사 사업에 적용하고 판로개척에도 지원한다.

이에 공사는 올해부터 개발결과물에 대한 중소기업의 지식재산권 취득을 의무가 아닌 선택사항으로 완화하고 취득시에는 공동소유가 아닌 중소기업 소유 원칙으로 진행하는 공모지침서를 개정했다.

기술개발 분야는 ▲토목 ▲교통 ▲조경 ▲환경 ▲방재 ▲건축 ▲기계설비 ▲전기 ▲통신 분야로 개발기간은 1년 내외이다.

사업 신청은 오는 5월 25일부터 27일까지이다. 공사에 방문접수하면 사업계획서 평가 후 최종과제를 선정해 7월 중 협약체결을 진행 할 계획이다.

곽현성 전략사업본부장은 “이번 민간협력기술개발사업으로 중소기업은 기술력을 제고하고, 개발된 우수기술이 우리공사 사업에 활용되는 등 상호간에 윈-윈(Win-Win)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사항 :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www.gico.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