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센터인천 베토벤등 명곡 온라인으로 중계!
상태바
아트센터인천 베토벤등 명곡 온라인으로 중계!
  • 문종권 기자
  • 승인 2020.04.0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토요일부터
아트센터은 베토벤등 주옥같은 명곡을 온라인으로 중계한다.
아트센터는 베토벤등 주옥같은 명곡을 온라인으로 중계한다.

베토벤의 교향곡 등 근대음악가들의 유명곡을 온라인으로 즐긴다.

아트센터 인천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일상에 위안을 주고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2시간동안 ‘토요스테이지-베토벤 비긴즈’ 공연을 네이버TV를 통해 관객 없이 무료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

공연을 관람하길 원하는 사람은 네이버TV 에서 공연 이름을 검색하거나 아트센터 인천의 홈페이지 팝업창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된다.

토요스테이지-베토벤 비긴즈는 지난해 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차르트 모자이크’에 이은 아트센터 인천 토요스테이지의 두 번째 시즌이다.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시즌은 이날 공연을 포함해 12월까지 총 5회에 걸쳐 펼쳐질 예정이다. 세부 일정으로는 △6월 27일 모차르트 △8월 22일 엘가 △10월 31일 브람스 △12월 12일 헨델과 하이든 등이며, 코로나19 사태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클래식의 대명사가 된 작곡가 베토벤의 음악을 중심으로 모차르트, 멘델스존, 헨델, 하이든까지 다양한 작곡가들의 숨겨진 음악과 이야기를 만날 수 있어 클래식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5일 열리는 첫 공연은 ‘멘델스존’을 주제로 눈부신 봄을 노래한다. ‘멘델스존의 봄의 노래’로 시작해 ‘바이올린 협주곡’으로 이어지며 ‘베토벤 교향곡 제7번’이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공연에는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가 협연으로 참여한다. 김다미는 금호영재 아티스트로 출발, 국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스타 연주자이다.

공연 생중계 관련 상세 내용은 아트센터 인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www.aci.or.kr)(문의: 032-453-7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