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자전거 탄 풍경' 콘서트 무료초대
상태바
<이벤트> '자전거 탄 풍경' 콘서트 무료초대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3.12.23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인천신문 문화컬처리더 회원에 한해

<이벤트> 미디어인천신문사는 인천문화발전협의회와 공동으로 미디어인천신문 문화컬처리더회원을 모집합니다.

문화컬처리더회원은 인천 및 서울 근교에서 공연하고 있는 콘서트, 뮤지컬, 연극 등 퀄리티 높은 공연을 공연 기획사와 직접 연결해 회원들께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문화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미디어인천신문 문화컬처리더회원 두번쩨 행사로 오는 12월 28일(토요일 15:00)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자전거 탄 풍경' 겨울콘서트 '공감' 티켓을 회원들에 한해 20명(약40장 ~ 50장)을 추첨해 무료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12월 28일 토요일 15:00 공연만 가능합니다.
     당첨자는 12월 26일(목) 오후7시 회원 각자 멜 또는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 담청자는 공연 당일 초대교환창구에서 초대권 교환(미디어인천신문 문화컬처리더회원)

이번 콘서트는 미디어인천신문이 공식후원하는 행사입니다.

애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림니다.

감사합니다.

◎ 미디어인천신문 문화컬처리더회원이 되는 법

1. 미디어인천신문 홈페이지 우측상단에 있는 회원가입을 한다. → Click(회원가입바로가기)
2. 자기소개란에 미디어인천신문 문화컬처리더회원이라 작성한다.
3. 회원가입 필수 입니다.

4. 미디어인천신문홈페이지 수시 방문 및 댓글 또는 문화컬처리더회원 소개(소개자 OOO) 중
   선별(www.mediaic.co.kr)

올해로 데뷔 14년, 명실상부한 한국 포크 그룹의 대명사 ‘자전거 탄 풍경’이 오는 28일 인천시 구월동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단독콘서트 "공감" 을 개최한다.

자전거 탄 풍경은 히트곡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시작으로 ‘보물’, ‘또 다른 사랑이 찾아와도’, ‘그래서 그랬던 거야’ 등 아름다운 어쿠스틱 음악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대한민국 대표 포크 그룹이다.

최근에는 드라마 ‘골든 타임’, ‘금나와라 뚝딱’ 등 다양한 OST 앨범에 참여하였고 멤버 강인봉은 KBS 한민족 방송의 ‘가요 코리아’의 단독 DJ를 맡는 등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2001년 결성된 "자전거 탄 풍경"은 깨끗하고 순수함. 편안한 음악을 하는 그룹으로 강인봉(자전거), 김형섭(탄), 송봉주(풍경)로 이루어졌으며 특히 이들 그룹의 음악에서 정갈한 자연미가 물씬 풍긴다.

또한 영화 ‘클래식’ 에 삽입된 <너에게 난 나에게 넌>으로 빅 히트를 치기도 했다.

2001년에는 god, H.O.T, S.E.S, 핑클 등 국내 유명 댄스 가수들의 히트곡을 포크송으로 리메이크한 프로젝트앨범인 1.5집 「너희가 통기타를 믿느냐」2002년에 발매된 정규앨범 2집 「드림」더욱 어쿠스틱한 면모를 보이며 , 80년대 사랑 받은 대학/강변가요제 그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Made In JTP」를 2003년 발매하기도 했다.

멤버 각자의 활동으로 해체를 했던 자전거탄풍경은 8 년의 공백기를 가진 2012년 재 결성해 정규앨범 3집 「 Yestermorrow」 를 발매하고 다시금 활발한 활동 중이다.

◇ 공연부제 : 자전거 탄 풍경과 함께 부르는 겨울추억
◇ 공연기간 : 2013년 12월 28일 ~ 2013년 12월 28일
◇ 공연시간 : 토요일 오후3시, 7시
◇ 공연장소 :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티켓정보 : R석:4만5천원 , S석:3만5천원
◇ 공연후원 : (주)미디어인천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