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주)디에스이·인천공단소방서, ‘주거안전지킴이 사업’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연수구·(주)디에스이·인천공단소방서, ‘주거안전지킴이 사업’ 업무협약 체결
  • 장석호 기자
  • 승인 2020.02.2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연수구청 복지정책과] 

[미디어인천신문 장석호기자] 인천 연수구(구청장·고남석)와 ㈜디에스이(대표이사·강영준), 인천공단소방서(서장·추현만)는 19일 연수구청 소회의실에서 ‘연수구 저소득계층 주거안전지킴이 사업’을 추진을 위해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연수구는 관내 저소득 계층을 대상으로 지원대상을 선정하고, 송도동에 위치한 LED조명 업체 ㈜디에스이에서는 친환경 LED조명을 무료 설치하고, 인천공단소방서는 기초소방시설 보급과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한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이 저소득 계층 주거안전을 위한 협력 체계를 강화하여 그들이 더욱 안전한 주거 생활을 영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강영준 ㈜디에스이 대표이사는 “LED조명이 저소득 가구에 희망을 밝혀줄 것이라 믿고 기쁜 마음으로 협력사업에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추현만 인천공단소방서장은 “소방 안전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거안전지킴이 사업’은 주거환경이 열악하거나 화재 등 안전사고에 취약한 저소득 계층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민·관이 협력지원 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