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대하드라마 <정도전> 티정 영상 공개
상태바
KBS 대하드라마 <정도전> 티정 영상 공개
  • 오상화 기자
  • 승인 2013.12.2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1TV 새 대하드라마 ‘정도전’(연출 강병택, 극본 정현민)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제공 = KBS>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제1차 티저의 메인테마는 ‘고려의 멸망’. 왕실폭파라는 파격적인 비주얼로 담아낸 정도전의 의지가 시선을 확 끌어당긴다.

5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드라마의 핵심 키워드와 주요 등장인물이 모두 담긴 알짜배기 티저. 특히 “바꾸고 싶었다. 썩어버린 왕실을. 백성을 버린 나라를”이라는 설명과 함께, 고려왕실이 점차적으로 폭파되는 파격 영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바꿀 수 없다면 내 손으로 고려를 무너뜨릴 것이야”라는 주인공 정도전 역의 조재현이 무너져 내리는 고려 왕실을 뚫고 유유히 걸어 나간다.

붓으로 난세를 평정했던 사나이, 평생 비주류로 소외됐던 문관. 하지만 백성을 향한 뜨거운 마음, 민초들의 고통을 듣는 귀가 열려있던 그는 백성을 위한 나라를 만드는 데 자신을 바치기로 마음먹는다.

소탈한 선비의 모습이지만 결연한 표정에서 결기와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정도전 역의 조재현. 티저 영상에 흐르는 사운드 또한 웅장해 드라마의 무게감과 스케일을 가늠할 수 있게 한다.

영상 후반부에 스치듯 지나가는 주요 등장인물들을 보는 것도 티저의 묘미. 특히 이성계 역을 맡은 유동근과 최영 장군 역의 서인석의 변신은 놀라울 정도다. 이인임 역의 박영규, 정몽주 역의 임호, 이방원 역의 안재모도 살아있는 캐릭터로 단 몇 초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