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한국의 경영대상’ 2관왕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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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공사 ‘한국의 경영대상’ 2관왕 달성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12.04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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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인천국제공항공사]
[ 사진 제공 = 인천국제공항공사]

 [미디어인천신문 이상민 기자] 인천공항공사가 지난 3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한국의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사회적 가치 종합대상’과 ‘고객가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고객의 존경과 신뢰를 받는 기업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상이다.

공사는 올해 신규 일자리 창출, 국제화물 3위 달성 등의 성과를 달성했으며, 지난 5월 공공기관 최초로 ‘사회적 가치 실현 종합 추진계획’을 수립해 체계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이어 지난 4월 구본환 사장 취임 이후 스마트공항 구현, 무결점 안전공항 구현, 공정경제 구축 등 국가 경제 활성화 및 사회적 가치 확대를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공사는 공항운영 및 사회적 가치 창출 등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2019 한국의 경영대상 2관왕을 달성했다.

공사 구본환 사장은 “인천공항은 정부의 지원과 국민의 관심에 힘입어 세계적인 공항으로 성장할 수 있었으며, 이번 수상도 국민 여러분의 성원이 있기에 가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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