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중국인 선정‘세계 최고 공항 면세점상’수상
상태바
인천공항, 중국인 선정‘세계 최고 공항 면세점상’수상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9.11.1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세계 최고 면세점상 수상 [사진제공 =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공항 세계 최고 면세점상 수상 [사진제공 = 인천국제공항공사]

[미디어인천신문 이경식 기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이 여행 전문 잡지인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 중국판 독자들이 선정한 세계 최고 공항 면세점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현지시각 15일 오후 베이징 뉴월드 호텔에서 개최된 비즈니스 트래블러 중국판 시상식에서 인천공항 면세점이 세계 최고 공항 면세점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 트래블러紙는 중국을 포함해 유럽, 미국, 아시아-태평양 등 세계 14개 지역에 연 50만 부 이상을 발행하는 여행전문 잡지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비즈니스 트래블러 중국판 시상식은 중국판 독자 설문을 통해 공항, 항공사 및 호텔 등 여행 관련 분야에서 가장 우수한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특히 인천공항 면세점은 세계 최고 공항 면세점상을 2013년에서 2016년 까지 4년 연속 수상한 데 이어, 같은 상을 지난해부터 올해 까지 2년 연속 수상하며 세계 최고 공항 면세점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인천공항 면세점은 단지 항공기 탑승을 위해 거쳐 가는 장소가 아닌 이용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수상은 중국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화장품, 국산 식품 특화매장 구성 등을 통해 만족을 극대화한 결과로 생각된다”면서, “앞으로도 세계 각국의 여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최고의 면세점 자리를 지켜나갈 수 있도록 공사와 면세점 운영사업자가 힘을 모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