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자회에서 나눠서 좋고, 직거래장터에선 싸게 사서 더 좋고!"
상태바
"바자회에서 나눠서 좋고, 직거래장터에선 싸게 사서 더 좋고!"
  • 장석호 기자
  • 승인 2019.11.11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련1동, '선(善)선(SUN)한 나눔 바자회’와 ‘건강한 가을농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미디어인천신문 장석호 기자] 인천 연수구 옥련1동은 지난 8일 ‘옥련1동 선(善)선(SUN)한 나눔 바자회’와 결연지 충주시 산척면과 함께하는 ‘건강한 가을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최했다.

이날 판매 수익금은 전액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옥련1동 취약계층의 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옥련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경숙 위원장은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바자회 행사를 발판삼아 앞으로도 주위 이웃들과 모두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따뜻하고 밝은 옥련1동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같이 진행한 직거래장터에서는 산척면의 우수 농산물인 고구마, 사과 등의 상품을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여 지역주민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상 사진제공=옥련1동 주민자치회]

이날 직거래장터는 옥련1동 주민자치회 위원뿐만 아니라 새마을부녀회 등 자생단체가 함께 참여하면서 판촉에 힘을 보탰다.

옥련1동 김영채 주민자치회장은 “신선한 지역농산물과 함께 지역 주민들의 관심 속에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 활성화와 농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확대를 통해 양 지역이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