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욱 의원, ‘GTX-B노선과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 전망’ 토론회 개최
상태바
민경욱 의원, ‘GTX-B노선과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 전망’ 토론회 개최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9.11.0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인천신문 이경식 기자]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인천 연수구을)이 오는 7일 오후 2시, 송도3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함께하는 ‘GTX-B노선과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 전망’ 토론회를 개최한다.

민경욱 국회의원
민경욱 국회의원

지난 8월 GTX-B노선이 예타를 통과함에 따라 노선의 시발점인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커졌다. 이에 이번 토론회는 부동산 전문가를 초빙해 GTX-B노선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에 미칠 영향을 분석 해보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토론회는 민경욱 의원이 좌장을 맡고 이성근 교수(경희대 부동산학과), 이왕기 선임연구위원(인천연구원 도시기반연구실) 등 각각 ‘GTX-B노선이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에 미칠 영향 분석’, ‘GTX-B노선의 경제성과 인천 도시발전 관계’, ‘GTX-B노선과 송도국제도시 부동산 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발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민경욱 의원은 “지난 총선 제1공약이었던 GTX-B노선이 예타를 통과하기까지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끝까지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주민 여러분 덕분에 힘을 낼 수 있었다”며 “그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토론회를 통해 주민 여러분께서 유익한 정보 많이 얻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