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소중한 기다림, 연수맘(Mom) 태교음악회’ 23일 개최 !
상태바
연수구, ‘소중한 기다림, 연수맘(Mom) 태교음악회’ 23일 개최 !
  • 장석호 인턴기자
  • 승인 2019.11.0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악, 노래, 육아이야기, 체험행사 등 다채로와...4일부터 무료관람 예약
[포스터제공=연수구청 출산보육과]
[포스터제공=연수구청 출산보육과]

[미디어인천신문 장석호 인턴기자] 인천 연수구는 임신의 소중한 가치를 높이고 결혼‧임신‧출산‧육아에 대한 인식과 출산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기위해 지난해에 이어 ‘소중한 기다림, 연수맘(Mom) 태교음악회’를 개최한다.

오는 23일(토) 오후 4시부터 연수구청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태교음악회는 남성 4인조 합창단 illibro(일리브로)의 성악공연과 다둥이 아빠 V.O.S 박지헌의 노래, 그리고 그가 들려주는 ‘아이들과 오늘도 열애중’이라는 주제의 육아 팁과 육남매 육아이야기가 준비돼있다.

또 캘리그라피 태명 써주기·미술심리치료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임신·출산·육아와 관련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홍보부스,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가족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은 임산부 뿐만 아니라 관심있는 구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고 관람신청은 4일(월) 오전 9시부터 연수문화포털(http://call.yeonsu.go.kr)을 통해 사전 예약 할 수 있다. 무료이다.

행사 당일 남는 좌석에 한해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고 자세한 문의는 연수구청 출산보육과 출산지원팀(032-749-773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