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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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이상민 인턴기자
  • 승인 2019.10.15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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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스터 제공 = 인천교통공사 ]
[ 포스터 제공 = 인천교통공사 ]

 [미디어인천신문 이상민 인턴기자] 인천교통공사는 CS 경영혁신을 위해 ‘고객참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서비스 품질향상과 고객가치 실현 등을 통한 고객만족경영이 목표인 이번 공모전의 공모 기간은 16일부터 내달 17일까지며, 인천시민이나 인천도시철도 이용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공사 홈페이지(www.ictr.or.kr)에서 응모신청서와 개인정보 활용동의서를 다운받아 메일(goodidea@ictr.or.kr)로 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심사를 통해 12월 2일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최우수상 1명(인천e음카드 30만 원), 우수상 2명(인천e음카드 20만 원), 장려상 2명(인천e음카드 10만 원)에게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모로 선정된 아이디어를 ‘2020년도 고객만족경영계획’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에게 향상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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