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미추홀구 갑·을지역위원회, ‘21대 총선 승리’위해 머리를 맞대다
상태바
민주당 미추홀구 갑·을지역위원회, ‘21대 총선 승리’위해 머리를 맞대다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9.09.1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더불어민주당 미추홀구갑 지역위원회]
[사진제공 = 더불어민주당 미추홀구갑 지역위원회]

[미디어인천신문 이경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미추홀구 갑·을지역위원회 주요 당직자들이 ‘21대 총선 승리’를 위해 머리를 맞대었다.

민주당 미추홀구 갑·을지역위회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인천 중구 을왕동 별자리팬션에서 합동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유재호 미추홀갑지역위원장 직무대행, 박우섭 미추홀을 지역위원장을 비롯해 김정식 미추홀구청장, 김강래, 김성준, 민경서, 정창규 인천시의원과 김란영, 김진규, 김순옥, 김영근, 손 일, 이안호, 전경애 미추홀구의원을 포함해 주요 당직자 약 80여 명이 참석했다.

김택환 중앙대학교 객원교수의 “주민이 원하는 정치란 무엇인가?”라는 주제의 특별강연에 이어내년 4.15총선 승리를 위한 전략개발과 정보에 대한 공유 및 정부 정책의 올바른 이해와 소명 의식 함양 등에 대한 분임토의를 진행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민주당 미주홀갑 지역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워크샵을 통해 갑·을 지역위원회 주요 당직자간의 우의와 결속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머리를 맞대어 내년 4.15 총선 승리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