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인천신문 이상민 인턴기자] 인천교통공사가 지난 6일 공사 교통연수원에서 ‘고객만족도 향상 전략워크숍’을 개최했다.
역무 및 기술 분야 부서장 4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은 분야별 협력 방안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현안사항과 개선과제 발굴을 위한 실질적 추진 방안 모색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제로 내부직원 만족도 향상 노력, 역무 자동화 설비 및 안내표지 개선, 고객중심의 이용환경 조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역별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시 등이 발표됐으며, 이에 대한 토론이 진행됐다.
맹윤영 영업본부장은 “이번 워크숍에서 논의된 의견과 개선방안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하는 공사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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