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고객 서비스 헌장 5개부문 약속이행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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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교통공사 고객 서비스 헌장 5개부문 약속이행 점검
  • 이상민 인턴기자
  • 승인 2019.07.18 1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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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상반기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 개최
[ 사진제공 = 인천교통공사 ]
[ 사진제공 = 인천교통공사 ]

 [미디어인천신문 이상민 인턴기자] 인천교통공사가 17일 본사 영상회의실에서 ‘2019년도 상반기 고객만족경영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9명의 내ㆍ외부위원들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고객과 약속한 시각을 철저히 지키겠습니다 등의 고객서비스헌장 5개 부문에 대한 상반기 이행결과 점검과 빈틈없는 안전관리, 고객의 요구와 트렌드 반영 등을 공사에 요구했다.

공사 이중호 사장은 “고객 요구 충족 및 고객서비스헌장의 철저한 약속 이행으로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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