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11공구 아파트부지 공시지가 이하 분양 정보는 거짓"
상태바
"송도11공구 아파트부지 공시지가 이하 분양 정보는 거짓"
  • 엄홍빈 기자
  • 승인 2019.06.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이같은 허위 정보가 문자를 통해 급속히 퍼지고 있어 주의 당부
최근 나돌고 있는 허위 정보 문자메세지[인천경제청 제공]
최근 나돌고 있는 허위 정보 문자메세지[인천경제청 제공]

[미디어인천신문 엄홍빈 기자] “인천 송도 11공구 아파트 부지 공시지가 이하 분양 정보는 거짓입니다. 믿지 마세요”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27일 최근 “송도국제도시 11공구 아파트부지(송도543 등 4필지)를 공시지가 이하로 분양한다”는 허위 정보가 문자 등을 통해 급속히 퍼지고 있다“며 시민들게 주의를 당부했다.

나돌고 있는 거짓 문자 내용은 ‘공시지가 이하 토지매매’라는 제목으로 송도국제도시의 번지를 구체적으로 거론하며 계약금, 용역비 등의 준비 절차를 거쳐 인천경제특구청에 계약하면 된다고 돼 있다고 인천경제청은 설명했다.

인천경제청은 11공구는 현재 도로 등 기반시설이 없으며 세계 최대의 바이오클러스터로 조성키위해 개발계획을 변경중이다고 밝혔다.

변경계획이 마무리 되는대로 도로 등 기반시설공사에 들어가 오는 2021년 이후 아파트 부지 등을 일반에게 공급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제청 관계자는 “최근 들어 이와관련, 사실여부를 묻는 확인전화가 잇따르고 있다”며 “아파트 부지는 일반 공개경쟁으로 매각하며 특정업체에 헐값에 파는 일은 절대로 없으니 거짓정보에 현혹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해 주길 당부한다”고 강조했다.

문의=인천경제자유구역청 기획정책과(032-453-714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