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립공공도서관, 상반기 북스타트 부모교육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연수구립공공도서관, 상반기 북스타트 부모교육 프로그램 운영
  • 장석호 인턴기자
  • 승인 2019.05.0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 대상
<사진 · 연수청학도서관>

[미디어인천신문 장석호 인턴기자] 인천 연수구립공공도서관은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 대상으로 상반기 북스타트(BookStart)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총 3회에 걸쳐 ▲육아 고민 상담(꿀 육아 고민 상담소) ▲그림책테라피(토닥토닥, 육아에 지친 마음을 위한 그림책 소확행) ▲홈스쿨링(홈스쿨링, 그것이 알고 싶다)을 주제로 진행한다.

29일 오후 1시 ‘꿀 육아 고민상담소’에서는 선배 부모의 육아법을 공유하고, 육아 고민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30일 오전 10시 30분 ‘토닥토닥, 육아에 지친 마음을 위한 그림책 소확행’에서는 육아에 지친 마음을 그림책으로 힐링하는 그림책 테라피 클래스를 진행한다.

6월 2일 오전 10시 30분 ‘홈스쿨링,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유아 홈스쿨링 경험담과 엄마표 홈스쿨링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홈스쿨링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도서관 홈페이지(www.yspubliclib.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청학도서관(032-749-826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북스타트(BookStart)는 영·유아기부터 자연스럽게 독서에 흥미를 갖도록 해서 독서를 평생습관으로 만들어가자는 취지의 지역사회 문화운동으로, 연수청학도서관은 지난 4월 16일부터 북스타트 책꾸러미를 배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