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여성들" 더불어민주당 인천미추홀갑 여성위원회 발대식
상태바
“섬세한 여성들" 더불어민주당 인천미추홀갑 여성위원회 발대식
  • 여운균 기자
  • 승인 2019.04.0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 미추홀구(갑) 여성위원회 발대식 기념사진

[미디어인천신문 여운균 기자] “섬세하고 단합된 여성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 미추홀구(갑) 여성위원회(위원장·김미안)가 3일 미추홀구 보건소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에 참석한 내빈들 기념사진

이날 발대식에는 윤관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인천시당위원장), 송영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계양구을)을 비롯해 정창규 시의원(인천), 배상록 의장(미추홀구의회), 김순옥 구의원(미추홀구), 손일 구의원(미추홀구), 김난영 구의원(미추홀구), 이안호 구의원(미추홀구), 김진구 구의원(미추홀구)과 유재호 미추홀구(갑) 지역위원장 직무대행, 성관실 회장(미추홀구·주민자치협의회) 및 각분과 위원장들과 지역당원, 여성위원들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한편, 식후 함께 진행된 당원교육에서는 ‘웃음과 체질을 알면 건강이 보인다’는 주제로 정성숙 웃음강사의 열띤 강의로 현장 분위기가 축제의 한마당 같았다.

김미안 여성위원장은 “미추홀구는 많은 고령인구와 구도심지에 대한 발전, 청년들의 취업 등 여러 사회문제를 여성의 섬세함과 단합된 모습으로 지역발전에 함께하겠다” 며 “활발하게 운영 중인 지역 여성봉사단에 활동을 더욱 넓혀 소외된 노인과 청년, 아동들까지 꼼꼼하게 봉사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민주당 인천시 미추홀구(갑) 김미안 여성위원장 <이상, 사진촬영=여운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