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 그리워해요 (MISSING YOU) M/V
상태바
2NE1 - 그리워해요 (MISSING YOU) M/V
  • 이경식 기자
  • 승인 2013.11.2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NE1 씨엘 ‘그리워해요’ 뮤비 중 누드신

2NE1 씨엘이 ‘그리워해요’의 뮤직비디오 중 누드신이 빌보드로부터 주목받았다.

빌보드는 지난 20일 ‘2NE1 Gets Sentimental, CL Gets Naked in 'Missing You'(2ne1)이 감성을 얻다,  CL은’그리워해요‘에서 누드를 선보이다)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이같이 평했다.

빌보드는 “자유분방함, 강렬한 패션, 앞서가는 음악으로 동서양의 주목을 받아온 2NE1이 이번에는 새 싱글 ‘그리워해요’에서 애처롭고 성숙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고 소개한 뒤 “뮤직비디오는 2NE1의 좀 더 부드럽게 달라진 면을 보여주는데 특히 리더 씨엘을 주목할만하다”고 씨엘의 변신에 포커스를 맞췄다.

이어 “뮤직비디오의 화제는 의심할바 없이 씨엘의 대담한 누드신”이라 소개하면서 “마일리 사이러스의 ‘레킹볼(Wrecking Ball)’과 비교해봐도 씨엘이 슬픔을 잘 표현했고 누드 장면 역시 더 고급스럽다”고 말했다.

미국의 ‘국민여동생’으로 인기몰이를 해 온 마일리 사이러스는 지난 8월 발표한 ‘레킹볼’ 뮤직비디오에서 전라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는데, 빌보드는 마일리 사이러스보다 씨엘의 누드장면에 더 후한 점수를 주며 높은 평가를 내렸다.

'그리워해요’의 뮤직비디오가 2NE1의 음악적, 감성적 변신을 전하는 음악과 영상, 또 CL의 누드 장면 등으로 국제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같은 화제를 반영하듯 유튜브에서도 22일 오전 8시 현재 228만여 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9개 음원차트에서 이틀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중인 ‘그리워해요’에 대해 톱스타들이 공개 응원을 해 눈길을 끈다. 이효리는 21일 오후 트위터에 “다라야. 이번 노래 참 좋더라. 파이팅”이라는 글을 올리며 2NE1 멤버 산다라박을 응원했다.

한편 22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3 Mnet Asian Music Awards(MAMA)’ 참석차 현지에 머물고 있는 2NE1은 21일 홍콩, 중국어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신곡과 내년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에서 개최하는 월드투어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현지 언론들은 2NE1의 일거수일투족을 꼼꼼히 취재하며 뜨거운 취재열기를 반영했다.

MAMA에서 ‘그리워해요’의 첫무대를 갖는 2NE1은 23일 귀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